성준 수지 공식입장. 국민 여동생의 운명은?

가수 미쓰에이 수지와 모델출신 배우 성준(방성준)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연인이라고 단정지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양측 소속사에서 열애설에 대해서 극구 부인하고 있으며, 포착된 사진만 보고 연인이라고 판단되기는 많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대중들을 충격에 빠뜨린 수지와 성준의 어깨동무 사진

지난 11일 스포츠서울에서 수지와 성준의 데이트 현장을 단독 포착하여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와 성준은 발랄하게 어깨동무를 하는 등 친밀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구가의서에서 호위무사와 담여울로 호흡을 맞춰서 서로 친하게 된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의 반응은 정말 뜨거웠는데요. 그 이유는 아마도 미쓰에이 수지가 현재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여자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수지는 국민 여동생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면서 남성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수지와 성준의 데이트 사진을 보고 난 이후 남성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던 것 같았습니다.

수지와 성준이 실제로 사귀고 있다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수지 공식입장
수지의 소속사인 JYP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서 <수지와 성준은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뿐>이라고 밝혔습니다. 수지뿐만 아니라 성준 역시 <친한 오빠동생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지요. 서로 절친하고 자주 만남을 이어오고 있지만, 친한 오빠동생 이상은 아니라며, 양측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하여 열애설을 부인하며 단순히 해프닝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친한 사이라고 하더라도 너무나 자연스러운 스킨쉽은 대중들의 의심을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국민 여동생의 운명은?
여자 연예인에게는 작은 스캔들 하나가 이미지에는 무척 크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웠던 가수 아이유만 보더라도 잘 알 수 있는데요. 아이유는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스캔들이 터지면서 자신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아이유 소속사 측에서는 스캔들에 대해서 부정을 했지만, 네티즌들은 여러 가지 의심스러운 증거자료를 제시하면서 아이유를 몰아부쳤는데요. 아이유는 은혁과의 스캔들 때문에 한 순간에 국민 여동생이라는 이미지가 무너졌고, 그녀의 인기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이유의 스캔들은 아직까지도 회자되면서 그녀를 꾸준히 괴롭히고 있습니다.


성준과 수지의 열애설 역시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두 소속사에서 공식입장을 통하여 친한 오빠 동생사이라고 밝혔지만 어깨동무를 하는 자연스러운 사진이 공개되었고, 수지가 평소에 끼고 있던 의심스러운 반지 등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에 대한 의혹이 점점 더 깊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양측 소속사에서 열애설에 대해서 부인하고 있고, 본인들이 아니라고 하고 있지만, 너무나도 친해보이는 두 사람의 사진 때문에 네티즌들의 의심은 쉽게 떨쳐버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청순한 이미지, 국민 여동생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수지의 이미지에는 큰 상처로 다가올 수 잇을 것 같습니다.

여자 연예인에게는 열애설이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큰 만큼. 국민 여동생이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 수지에게도 이번 스캔들은 자신의 이미지에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캔들이 터진 이후 수지와 성준에 대한 관심과 두 사람의 연관성을 찾으려는 네티즌들이 많이 있는 만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는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열애설은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던 수지에는 치명적인 상처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과연 국민 여동생 수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