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별그대 카메오가 주는 깨알재미. 방송시간 변경 확인


미쓰에이 수지가 <별에서 온 그대> 카메오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10일 오후 수지가 별에서 온 그대 촬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일회성으로 카메오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
수지의 별그대 카메오 출연은 김수현이 수지에게 직접 카메오 출연을 요청하여 성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1년 방영되었던 KBS2TV 드라마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하여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함께 같은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 별그대에서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는 것 같습니다.

현재 별그대는 도민준(김수현)이 천송이(전지현)에게 키스를 하면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였는데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재점화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태입니다.

별그대 수지의 카메오가 기대가 된다면 추천해주세요!!


수지는 별그대에서도 풋풋하면서 청순한 이미지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극 중 도민준에게 관심을 보이는 미모의 여인으로 등장하여 천송이의 질투심을 자극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도민준과 천송이의 로맨스가 재점화되고 있는 가운데, 천송이의 질투 연기가 기대가 되면서 벌써부터 상상이 되는 것 같네요. 천송이의 성격이라고 한다면 무척 재미있게 질투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별그대 카메오가 주는 깨알재미
별에서 온 그대는 유독 카메오가 많이 출연하는 드라마라는 생각이 듭니다. 인기 드라마일수록 카메오의 출연이 많은데 그것과 비례한다고 할 수 있지요. 별그대는 유준상, 김수로, 박영규, 정은표, 달샤벳, 박정아, 장항준 감독 등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극의 전개를 완전히 바뀌는 중요한 카메오도 있었는데요. 바로 한유라역을 맡은 유인영입니다. 유인영은 톱스타 한유라역을 맡아서 천송이의 라이벌이자 S&C그룹 후계자 이재경(신성록)의 애인으로 천송이와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 이재경에게 죽음을 당하는 모습 등 극에 중요한 터닝 포인트를 준 카메오이지요. 일회성 출연으로 끝나는 카메오와 다르게 유인영은 2,3,4회에 이어 회상 장면으로도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한유라의 자살사건이 아직까지 실마리를 풀지 못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회상 장면을 통하여 더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고 할 수 있지요.

별그대에 출연하는 카메오는 극의 터닝포인트를 주는 중요한 인물부터, 잠깐잠깐 깨알재미를 주는 인물까지 다양한 카메오가 출연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수지가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천송이의 질투심을 자극하는 수지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천송이가 수지에 관한 질투를 어떻게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드림하이1 김수현 수지)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벼렝서온 그대 16회(12일), 17회(13일)는 2014년 소치올림픽 중계방송의 영향으로 평소보다 25분 앞당겨져 방송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후 9시 35분에 편성 방송될 예정이니 별그대의 애청자라면 방송시간을 확인하고 있어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