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변천사, 샴푸 광고로 보니 더 놀라워...
요즘 여성들에게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조금이라도 젊어 보이고 싶은 마음, 동안의 외모를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어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고, 노화방지를 위한 먹거리, 건강법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는 광고 속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지요.
최근 고소영이 출연한 샴푸 광고에도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는데요. 샴푸도 이제는 현재의 머릿결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늙지 않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샴푸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세월이 지나면 머릿결 역시 나이를 먹게 되는데, 머릿결도 오랫동안 젊음을 유지하자는 뜻으로 이런 샴푸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그런데 안티에이징 샴푸의 광고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광고 모델 고소영의 변천사를 광고에 그대로 담았기 때문입니다. 고소영이 데뷔할 당시의 모습부터 고소영이 22년간 출연한 작품들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고소영이 변해온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었지요.
'머리는 곳, 여자의 인생, 그래서 더 오래오래 지켜주고 싶습니다. 인생은 길고 머리가 아름다워야 할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아 있으니까요?' 라는 메시지와 함께 고소영이 데뷔할 당시의 모습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고소영의 과거 모습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고소영의 얼굴을 놀랍게도 과거와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었는데요. 고소영은 세월과 상관없이 언제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소영의 변하지 않은 방부제 미모의 변천사를 보여줌으로써 젊고 건강한 헤어로 오랫동안 가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지요. 고소영의 변하지 않은 외모와 안티에이징 제품과 너무나 잘 어울렸던 광고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고소영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인 중의 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지금의 얼굴 역시 과거와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 같아서 무척 놀랍게 느껴졌는데요. 고소영의 변천사를 광고를 통해서 봤다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변하지 않은 외모가 놀랍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샴푸 광고를 통하여 고소영 변천사를 확인할 줄은 누가 알았을까요? 변함없는 고소영의 미모에 감탄을 하면서도, 안티에이징의 단어를 고소영을 통하여 각인시켜준 광고의 기발함에 감탄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정말로 한결같이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고소영의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은 것 같은데요. 최근 둘째를 출산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 그녀가 행복한 결혼생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작품으로 그녀를 다시 만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여성들에게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조금이라도 젊어 보이고 싶은 마음, 동안의 외모를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어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고, 노화방지를 위한 먹거리, 건강법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는 광고 속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지요.
최근 고소영이 출연한 샴푸 광고에도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는데요. 샴푸도 이제는 현재의 머릿결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늙지 않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샴푸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세월이 지나면 머릿결 역시 나이를 먹게 되는데, 머릿결도 오랫동안 젊음을 유지하자는 뜻으로 이런 샴푸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그런데 안티에이징 샴푸의 광고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광고 모델 고소영의 변천사를 광고에 그대로 담았기 때문입니다. 고소영이 데뷔할 당시의 모습부터 고소영이 22년간 출연한 작품들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고소영이 변해온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었지요.
독자님들의 소중한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머리는 곳, 여자의 인생, 그래서 더 오래오래 지켜주고 싶습니다. 인생은 길고 머리가 아름다워야 할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아 있으니까요?' 라는 메시지와 함께 고소영이 데뷔할 당시의 모습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고소영의 과거 모습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고소영의 얼굴을 놀랍게도 과거와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었는데요. 고소영은 세월과 상관없이 언제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소영의 변하지 않은 방부제 미모의 변천사를 보여줌으로써 젊고 건강한 헤어로 오랫동안 가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지요. 고소영의 변하지 않은 외모와 안티에이징 제품과 너무나 잘 어울렸던 광고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고소영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인 중의 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지금의 얼굴 역시 과거와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 같아서 무척 놀랍게 느껴졌는데요. 고소영의 변천사를 광고를 통해서 봤다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변하지 않은 외모가 놀랍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샴푸 광고를 통하여 고소영 변천사를 확인할 줄은 누가 알았을까요? 변함없는 고소영의 미모에 감탄을 하면서도, 안티에이징의 단어를 고소영을 통하여 각인시켜준 광고의 기발함에 감탄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정말로 한결같이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고소영의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은 것 같은데요. 최근 둘째를 출산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 그녀가 행복한 결혼생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작품으로 그녀를 다시 만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