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결혼, 김현숙 남편은 누구? 막돼먹은 영애씨 결혼만 남았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현숙의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김현숙은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여 개그콘서트에서 출산드라의 흥행과 함께 대중들에게 자신의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개그맨 활동보다 연기자로서의 활동이 두드러지는데요.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tvn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연을 하면서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지요.
2007년 첫 방송을 시작한 막돼먹은 영애씨는 벌써 8년째 시즌으로 방영되며, 현재는 시즌13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20~30대 직장인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을 시청한 사람이라면, 한 시즌도 빼놓지 않고 다시보기를 통해서 볼 정도로 매니아 층이 두터운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 결혼, 김현숙 남편 누구?
김현숙은 오는 7월 12일 비밀리에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김현숙 남편 될 사람은 부산 출신의 동갑내기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 교제를 해왔다고 하지요. 김현숙은 <남자친구와는 이야기가 잘 통하고 코드가 맞는다며, 대학에서 연기를 전공한 김현숙과 미술을 전공한 예비신랑은 분야는 다르지만 같은 예술 계통에서 오랜 시간 몸을 담았기 때문에 통하는 점이 많다>고 합니다. 김현숙은 올해 막돼먹은 시즌13에 제작할 당시부터 결혼 준비를 틈틈히 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속 영애씨와 다르게 김현숙은 순조롭게 결혼준비를 진행해왔으며, 이제 결혼식을 올릴 날만 남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애씨, 김현숙 결혼을 축하한다면 추천천과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영애씨의 결혼만 남았다!
막돼먹은 영애씨의 주인공 영애로 출연 중인 김현숙은 30대 여성들의 삶과 직장인들의 애환을 현실적으로 담아내며 8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시청자들의 사랑과 공감을 이끌어내며, 20~30대 여성들의 삶을 그대로 보여주었지요. 영애씨는 드라마 속에서 노처녀라는 꼬리표를 늘 달고 다녔는데요. 시청자들은 영애씨가 언제쯤 결혼할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상태입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이 제작 될 당시부터 주인공 영애씨의 사랑과 결혼을 놓고 제작진은 큰 고민을 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시즌12 부터 승준-영애-기웅의 삼각 로맨스를 암시했고, 시즌13 시작과 동시에 영애씨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영애씨의 노처녀 꼬리표 떼기는 쉽지 않았고, 막영애 작가들 역시 영애씨의 로맨스와 결혼에 대해서 출연 배우들에게까지 결말을 함구하고 있다고 하지요.
하지만 영애씨를 연기하는 김현숙이 드라마가 아닌 실제로 결혼을 하게 되면서 영애씨의 결혼도 더욱 가까졌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우 김현숙을 보면 막돼먹은 영애씨가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되고, 김현숙이 실제로 결혼을 하게 되었으니, 영애씨도 결혼을 했으면 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아쉬운 것은 영애씨가 드라마 속에서 결혼을 하게 되면, 시즌 13까지 이어온 드라마 전체적인 종영도 예상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애씨의 결혼이 드라마의 종영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애청자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김현숙 나이는 1978년 10월 16일생으로 한국나이 37세입니다. 결혼하기에는 많이 늦은 나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녀가 결혼을 더 미룰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막돼먹은 영애씨도 벌써 8년째 시즌 13이 방영되고 있는 만큼, 결말을 내어야 할 때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김현숙의 결혼과 동시에 막돼먹은 영애씨의 결혼 그리고 막돼먹은 영애씨가 해피엔딩으로 종영하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현숙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