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슈퍼맨 합류, 송일국 아내(부인) 정승연 판사도 화제! 진정한 슈퍼맨 아빠 기대!

배우 송일국과 세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가족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슈퍼맨 제작진은 송일국 섭외는 슈퍼맨 방송 초기부터 논의돼 왔던 사안이라며, 송일국 슈퍼맨 합류에 많은 공을 들였다고 하지요. 송일국은 벌써 슈퍼맨 첫 촬영을 마쳤다고 하는데요. 슈퍼맨 제작진은 <송일국씨가 철인 3종 경기를 하듯 아이 3명을 정말 능숙하게 다뤄 제작진이 깜짝 놀랐다>며, 아직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세쌍둥이의 모습과 그 아이들을 돌보는 아빠의 모습을 통해 또 한 번 불가능에 도전하는 슈퍼맨 아빠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일국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 방송은 오는 7월 6일이라고 하는데요. 대한, 민국, 만세 세 형제의 엄마 없는 48시간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송일국 아내(부인) 정승연 화제
송일국이 슈퍼맨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들려오자 송일국 아내(부인)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한, 민국, 만세 세쌍둥이의 엄마가 과연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과 함께, 직업과 성품, 미모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송일국 부인 정승연씨는 부산지방법원 소속 판사로 송일국과 지난 2년의 열애 끝에 2008년 결혼(당시 송일국 나이 38세)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2년 약 1시간 동안의 제왕절개 수술을 거쳐 세쌍둥이 출산에 성공을 했지요.


진정한 슈퍼맨 아빠 송일국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추천 공감!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송일국은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서 방송을 통하여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아내는 2006년 친한 연예부 기자가 소개를 시켜줬다며, 주몽 촬영 당시 힘들다 보니까 어느 순간 누굴 만나고 싶다고 생각을 했다며, 아내와의 첫 만남을 고백했습니다. 아내와의 첫만남 순간부터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아내의 성품과 미모, 반듯한 가정교육에 반했다고 하지요. 송일국 아내는 대중들의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세쌍둥이의 엄마이자 직업이 남자도 흔치 않는 판사라는 직업을 가직고 있기 때문입니다. 송일국 아내가 슈퍼맨 방송에 모습을 보여질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송일국과 세쌍둥이의 모습이 방송에 공개될 때마다 송일국 아내는 자연스럽게 대중들로부터 큰 궁금증과 관심을 받게 될 것 같네요.



진정한 슈퍼맨 아빠 기대된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의 본질이 많이 흐려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타 아빠들의 48시간 육아 도전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지만, 최근에는 엄마의 출연이 너무나도 잦을 뿐만 아니라,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출산기까지 보여주면서 프로그램의 본질이 많이 흐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프로그램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는 반응과 초심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송일국 부자의 슈퍼맨 출연은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은데요. 한 아이를 육아하는 것도 힘든데, 쌍둥이가 아닌 세쌍둥이를 육아하는 송일국의 육아 도전기를 보면서 진정한 슈퍼맨 아빠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휘재 쌍둥이 육아에 대해서 대중들은 '얼마나 힘이 들까?' 라며 쌍둥이 육아의 고충을 느끼게 되는데요. 쌍둥이 보다 더 힘든 세쌍둥이의 육아 모습을 보게 된다면 대중들의 반응은 상당히 뜨겁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튼, 송일국과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출연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게 만드는데요. 송일국을 통하여 진정한 아빠의 육아도전, 진정한 슈퍼맨 아빠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세쌍둥이와 세쌍둥이를 육아하는 송일국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