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우결 출연자는 파파라치의 타켓!
지난 2월 9일 연예매체 더팩트에서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심야데이트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말부터 자주 만나서 함께 시간을 보냈으며, 특히 지난달 김소은의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병원에 입원하자 손호준이 병문안하기도 했다고 보도를 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의 제기했습니다.
손호준 김소은 공식입장
열애설이 터진 후 손호준 김소은 소속사 모두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손호준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현재 손호준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는 정말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으며,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 역시 <절대 사실이 아니다.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된 사진은 행사장에서 만난 후의 모습이다. 그날 곁에 매니저도 있었다>고 부인을 했습니다.
손호준 김소은의 열애설이 더욱 민감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현재 김소은이 우리 결혼했어요4에 송재림과 커플로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는 소림커플로 불리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요. 이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
우결 출연자는 파파라치의 타켓!
그동안의 사례를 본다면 우결에 출연중인 연예인들이 열애설로 곤혹을 겪은 적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이준 오연서 커플인데요. 오연서는 우결 시즌4에서 이준과 가상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상태에서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던 이장우와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찜찜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연서는 이 스캔들로 네티즌들의 엄청난 비난을 받았고, 우결 팬들에게는 비호감 연예인으로 낙인이 찍혔지요.
홍종현 유라 가상부부
김소은의 열애설이 있기 바로 전에는 현재 우결4 출연하고 있는 홍종현의 열애설이 터져서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홍종현은 현재 걸스데이 멤버 유라와 가상부부로 출연중이지만, 홍종현 나나가 열애설에 휘말리면서 곤혹을 겪었습니다. 불과 한달도 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연달아 터지는 열애설로 우결 제작진은 열애설을 해명하기에 급급한 것 같습니다. 우결이라는 프로그램의 특성 때문에 방송 PD가 연예인들의 열애설까지 해명하는 처지까지 놓였습니다.
우결 선혜윤PD는 <평소 김소은이 손호준, 유연석과 친해서 만나는 건 알고 있어서 확인을 한 적이 있다. 본인이 절대 아니라고 했다>고 해명을 했습니다. 이어서 <특정 출연자 사건 후(오연서 사건), 우결 출연자들은 스캔들에 휘말리면 절대 안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우결에 출연하면 여러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면서 평소대로 했던 행동들이 크게 부각되는 것 같다. 부담없이 했던 행동들에 의미를 두는 것 같기도 하다. 우결은 여자로서 남자로서 매력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니까 이성들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일 수도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오연서 이준 가상부부
그렇다면 우결 출연자들이 유독 열애설에 많이 터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우결 출연자들은 파파라치의 타켓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이유는 우결에 출연을 하고 있는 상태에서 열애설이 터지게 된다면 대중들의 더 큰 관심을 받고, 더 큰 화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열애설을 보도하는 기자들에게는 연예인들의 개인사와 이미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오직 어떤 자극적인 기사를 써서 대중들의 이목을 끌 것인지, 어떤 열애설로 특종을 터뜨릴 것인지에 대한 관심만 있기 때문입니다. 우결 출연진의 열애설이 자주 터지는 이유가 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우결에 출연을 하게 된다면 파파라치의 타켓이 될 수 있음을 출연자 스스로가 꼭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우결 시청자 게시판
손호준 김소은이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어쩌면 진짜 사귀고 있다고 하더라도 부인을 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열애설로 인하여 잘 나가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하게 될 수 있으며, 우결 제작진과 한 약속을 어긴 것이 되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엄청난 비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앞으로의 우결 출연진들도 열애설의 집중 타켓이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황정음 김용준 커플
한 편으로는 이런 생각도 듭니다. 우결 제작진이 출연진들의 열애설로 곤혹을 겪지 않기 원한다면... 프로그램 제작진이 연예인들의 열애설을 해명하는 우스운 일이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실제 연예인 커플, 실제 연예인 부부를 섭외하여 방송을 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대표적인 좋은 예가 황정음 김용준 커플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황정음의 경우 우결 출연을 통하여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실제 커플이기 때문에 더 리얼함을 원하고, 더 부부같은 모습을 원하는 시청자에게 더 큰 만족감을 주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홍종현 유라 커플에 이어서 김소은 송재림 커플의 열애설로 우결은 큰 곤혹을 겪게 되었는데요. 일부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이 두 커플에 대한 하차를 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열애설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음에도 열애설이 터졌다는 이유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불만은 커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 두 커플의 열애설은 우결 시즌4의 종영 시기 또는 멤버 교체의 시기를 더 앞당기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