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수지 열애인정, 디스패치 열애설이 미치는 영향은?

이민호와 미쓰에이 수지의 열애설은 최근 연예인 열애설 중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열애설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두 사람의 존재감이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수지는 국민첫사랑이라는 이미지로 남성팬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민호 역시 한류스타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특히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민호의 경우 김수현과 함께 중국내에서 출연료 1,2위를 다툴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지요.



두 사람의 열애설은 디스패치의 열애설을 통하여 공개가 되었는데요.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해외에서 만나고 함께 머물렀던 것을 증거자료(사진)과 함께 보도를 하며, 당사자들이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도록 만들었습니다.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가 디스패치라는 이유 때문에 소속사를 통하여 공식적으로 인정하기도 전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라고 믿었던 사람이 대부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때문인지 두 사람은 너무나 싱겁게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이민호 수지의 열애설을 보는 대중들의 시선
이민호 수지의 열애설을 들은 대중들은 '축하'보다는 두 사람의 열애가 의외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두 사람이 작품을 통하여 만나지도 않았으며, 그동안 두 사람 사이에서는 어떠한 연애기류도 포착되지 않았기 때문에 열애설이 터졌을 때에 놀라면서도 상당히 의외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 모두 톱스타이기 때문에 상당히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민호 수지의 열애가 앞으로 미치는 영향
이민호 수지의 열애가 앞으로 두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우선 국민첫사랑으로 불리는 수지의 경우 타격이 클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여자 연예인의 경우 남자 연예인보다 열애설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국민첫사랑이라는 수식어처럼 수지는 대중들에게 첫사랑이라는 이미지와 함께 항상 밝은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민호와 열애를 하게 되면서 국민첫사랑의 수식어는 자연스럽게 사라져버렸습니다. 국민첫사랑이 아니라 이제는 이민호의 사랑이 되어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이번 열애설이 수지에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국민첫사랑이라는 이미지를 언제까지 가지고 있을 수 없으며, 언젠가는 떼어버려야 할 수식어였기 때문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수지 역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국민첫사랑이라는 이미지는 언제까지나 이어갈 수 없습니다. 인기가 사그러들면 자연스럽게 국민첫사랑이라는 이미지 역시 사그러지게 될 것입니다. 국민첫사랑이라는 이미지를 억지로 붙잡고 있는 것보다 이민호와의 열애를 통하여 자연스럽게 다른 여배우에게 국민첫사랑이라는 수식어를 넘겨주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쩌면 이번 기회를 통하여 새로운 수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이미지 변신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수지보다 이미지 타격이 큰 쪽은 이민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지와의 열애에 있어서 이민호가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다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고, 이민호의 경우 중국내 여성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이지요. 이번 열애설이 향후 중국내 활동과 함께 이민호 본인의 인기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디스패치 열애설이나 각종 스캔들 기사는 상당히 파격적이고 충격적이면서도 연예인들 당사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민호 수지의 열애설을 듣게 될 줄이야, 역시 디스패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민호 수지 열애설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할 때마다 본인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클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기왕 열애설이 알려진만큼 이민호 수지가 예쁜 사랑을 오랫동안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부터 연예인들에게 열애설보다는 결별설이 더 치명적으로 다가오고 있으니 두 사람의 결별설은 들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