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립밤(립 크레용), 구입하고 사은품 받자!


버츠비는 무척 유명한 브랜드 중의 하나인데요. 특히 립 제품이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버츠비는 꿀벌의 이미지도 가지고 있는데, 이 때문에 꿀벌을 보호하는 환경 캠페인을 소개하고 지구를 해치지 않고, 우리의 피부를 지켜주는 내추럴 성분의 버츠비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버츠비 립 크레용
버츠비 립 크레용은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버츠비 립 제품 중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버츠비 립 크레용이 어떤 제품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립 크레용은 크리미한 질감과 매트한 피니쉬로 풍부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립 제품입니다. 색조효과를 주면서 윤곽을 선명하게 해서 아름다움을 더해주지요. 내용물을 돌려쓰는 타입으로 샤프너가 필요하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비즈왁스, 쉐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친환경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핑크, 코랄, 레드 계열의 컬러를 연출해주지요.



버츠비 립 크레용 제품의 컬러로는 정말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여 입술에 아름다움을 주면 좋을 것 같아요.



레드우드 포레스트, 나파 빈야드, 나이아가라 오버룩, 하와이안 스몰더, 캐롤라이나 코스트, 세도나 샌드 등의 컬러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한다면 보다 아름다운 입술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버츠비 립 크레용은 다양한 컬러로 아름다움을 전해주는데요. 사용방법은 입술에 가볍게 수시로 발라주면 됩니다. 일반적인 립 케어 제품과 똑같은 방법으로 사용하면 되지요. 버츠비 립크레용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일단 다양한 컬러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입술 컬러를 선택하여 화장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치 크레용과 같은 예쁜 케이스와 디자인이 너무나 만족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립 크레용 세트 구입시, 립밤 + 립 브러쉬 세트 증정



버츠비에서는 현재 립 제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29일~6월30일 오전 11시까지 립 크레용 세트를 구매할 시 립밤과 립 브러쉬 세트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립 크레용 세트의 구성품은 립 크레용 3.11g + 립 밤 4.25g으로 구성이 되었는데요.



립 크레용 세트를 구입하면 틴티드 립 밤+페튜니아 4.25g(정품 23,000원 상당) + 립 브러쉬 세트(구성품: 립 브러쉬, 립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립 컬러 구매시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버츠비 홈페이지 바로가기<링크>


버츠비 립 제품은 한 번 사용해본 사람들이라면 얼마나 괜찮은 상품인지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버츠비 립 크레용(립 밤)을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