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시작이 되면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해외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면세점 쇼핑'입니다.

면세점 쇼핑은 국내 유명 브랜드, 명품 브랜드 등 면세가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인데요. 좀 더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갖고 싶었던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므로, 면세점 쇼핑은 여행의 또 다른 재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면세점 이용이 좋은 이유
면세점은 크게 오프라인 면세점과 인터넷면세점 두 개가 있는데요. 오프라인 면세점보다 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더 좋은 이유가 많습니다.



일단 인터넷면세점을 구입하면 공항면세점에서 직접 찾아다니면서 쇼핑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시간 절약에 효과적이지요. 그리고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면 다양한 쿠폰과 적립금 등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면세점의 종류도 참 많이 있는데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현재 다양한 할인혜택과 적립금, 이벤트 혜택을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우선 적립금을 상당히 많이 받을 수 있는데요. 최대 적립금 178,000원, 최대 150달러, 17% 할인쿠폰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휴가를 위한 시원한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지요.



출석만해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적립금, 룰렛 적립금 등 간단한 참여로 많은 8월 면세점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화수 화장품 구입하자
면세점화장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그랜드면세점에서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설화수는 국내에서 상당히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어떤 곳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적립금과 할인 그리고 브랜드쿠폰을 사용하면 인터넷면세점 중에서 가장 저렴하지요. 회원할인 + 적립금 30할인 + 브랜드쿠폰을 사용하여 보다 저렴하게 설화수 화장품을 구입해보세요.



유통기한 임박세일 80% 세일
기한임박 화장품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해외화장품 안나수이, 록시땅, 지방시, 펜할리곤스, 더말로지카 등과 같은 브랜드를 기한임박 80% 저렴한 가격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면세점에서 이런 세일을 진행하는 것을 처음 봤는데요. 현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이라고 한다면 유통기한 임박세일 상품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펜디시계 최대 50% 세일
면세점에서 시계나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명품브랜드 펜디시계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최대 50% 세일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계 본체와 줄을 따로 구입할 수 있으니 자신이 좋아하는 시계로 만들어 구입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펜디시계 예물시계로 어떠신가요?

발리시즌 오프 50% 세일
남성들에게 가방이나 신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명품 브랜드 발리도 저렴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발리 시즌오프 50%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발리여성용 가방, 발리 지갑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지요. 면세점 가방 할인 발리가방은 어떠신가요? 발리 상품을 구입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이 기획전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면 다양한 적립금과 할인혜택, 쿠폰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면세점 쇼핑' 그랜드면세점의 풍성한 혜택을 잘 활용한다면 보다 현명한 '면세점 쇼핑'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 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미리 쇼핑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