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송종국 전부인(전아내)인 박연수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예능을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연수는 원래 박잎선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송종국과 함께 <아빠 어디가>에 종종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도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지요.
송종국 부인 박연수와 그의 자녀 송지아, 송지욱의 단란한 가정과 아빠다운 모습으로 가족 모두가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송종국 박연수는 이혼을 했고, 이혼이유(이혼사유)와 여러 가지 루머로 곤혹을 겪었습니다.
박연수 프로필
박연수 나이는 1979년 4월 5일생으로 고향은 광주입니다. 원래 박잎선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박연수가 본명이었지요. 원래 이름은 박근영이었는데 2005년 박연수로 개명을 했습니다.
박연수는 송종국 아내의 이미지로 인지도를 쌓았지만 원래 배우 출신입니다. 1997년부터 잡지 모델로 활동을 했고, 2001년 영화 눈물로 연기 데뷔를 했습니다.
2003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했지만 탈락을 했고, 2005년 약 5편의 CF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2006년 송종국과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게 되지요.
송종국 부인 박연수 결혼
송종국 박연수 결혼 일화는 상당히 유명합니다. 그 이유는 박연수가 해피투게더에 출연을 하여 송종국과의 만남과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미팅 자리에 처음 나갔을 때 괜찮은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송종국이었다. 송종국에게 연락이 와서 커피를 마시고 술을 마신 뒤 새벽 3시쯤에 헤어졌다. 송종국이 날 데려다 주고 집에 갔는데 내가 문자로 우리 집 다시 찾아올 수 있으면 선물을 주겠다고 보냈다>
<송종국이 3분 만에 집으로 찾아왔다. 그 뒤로 같이 살았다> 당시 MC였던 유재석도 이 말에 많이 당황하기도 했지요. 그러나 두 사람이 실제로 결혼을 했고, 부부였기 때문에 솔직한 이야기를 너무 솔직하게 풀어냈다고 보는 시각도 있었습니다.
박연수 송종국 이혼이유(이혼사유)
박연수와 송종국의 이혼 당시 여러 가지 루머로 당사자들이 큰 곤혹을 겪었습니다. 송종국 박연수 이혼이유는 공식적으로 <성격 차이>로 보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갖가지 루머들이 쏟아져나왔지요.
그런데 정확한 이혼이유는 당사자들만 알 것이며, 원만하게 이혼 후 이혼한지 4년이 흐른 지금은 서로에 대한 원망보다 친구로서 조언과 덕담을 주고 받기도 한다고 합니다.
우다사 박연수
박연수는 우다사에 출연을 하면서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과 계획, 이혼 후 심경 등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결혼 당시 굵직한 기획사에 들어가자마자 딸 지아가 생겼고, 난 미래와 지아를 바꾼거다. 지금까지 후회를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다. 원래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들어가 2001년 임상수 감독의 눈물로 데뷔를 했다. 난 결혼을 하기 전부터 연기자였다. 그런데 아이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니 연예인 하려고 그러냐는 댓글이 달리더라. 억울했다>
<아이만 키우느라 내 모습을 보일 일이 없었다. 이제는 40대 섹시 아이콘으로 불리고 싶다>
박연수는 당당하게 이혼을 밝히며 남은 인생을 새롭게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 출연하는 것도 거부감 없이 배우 박연수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요.
박연수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여배우 박연수의 삶을 응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