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은 우리나라 코미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 중의 하나입니다. 여러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지만, 코미디계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지요.


서세원 프로필

서세원 나이는 1956년 3월 18일생입니다. 서세원 고향은 충북 청주시이며, 가족으로는 딸 서동주, 아들 미로가 있습니다. 서세원 학력은 경기대학교 국어노문학과이지요.



데뷔는 1979년 TBC <노래하는 곳에>로 데뷔를 했습니다. 서세원은 희극인으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고, 이후 방송인, 영화감독 그리고 솔라그라티아 교회 담임 목사를 맡기도 했습니다.



서세원 성공스토리

서세원은 경기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1979년 TBC 라디오 개그 콘테스트를 거쳐 <노래하는 곳에>로 데뷔를 하여 코미디언으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서세원은 1990년대부터는 TV 토크쇼나 오락프로그램의 MC 활동에 치중을 해왔고, 영화 방면에도 꾸준한 경력을 쌓아 2001년 서세원 프로덕션을 통하여 영화 <조폭 마누라> 제작하여 상업적 성공을 이뤘습니다.



서세원은 CF모델로도 유명한 서정희와 결혼을 했고, 1남 1녀를 두었지요. 서세원 아들 서동천은 2007년 3인조 록밴드 미로밴드를 결성하고 미로라는 예명 가수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서동천은 2015년말 내연녀와의 사이에서 사생아를 득녀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지요. 그리고 서세원 달 서정희는 엄친녀로 머리도 상당히 좋고, 방송에도 자주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서세원 부인(아내) 서정희 이혼이유(이혼사유)

그러나 서세원은 전부인인서정희와 결혼을 한 후 오랜 결혼 생활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여러가지 논란으로 그들의 결혼 생활은 순탄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서세원이 전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사건입니다. 폭행 사건은 CCTV에도 공개가 되며 사회적으로도 큰 논란이 되었지요.



서세원 전부인 서정희의 고통을 견디다 못한 아들 서동천과 딸 서동주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이혼시키는 소송을 제기했는데요. 결국 서세원 서정희 부부는 아들과 딸에 의하여 결혼 생활 3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서세원 부인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서세원으로 인한 강합적인 결혼 생활과 폭행 사건 때문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서세원은 이 사건으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지요. 이 과정에서 서정희는 서세원의 폭행과 불륜을 주장하였고, 두 사람은 2015년 8월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서세원은 이혼 이후 알려진 보도에 따르면 <서세원이 새로운 가정을 꾸렸다. 한때 언론을 통해서 알려졌던 여성과 현재 용인에서 거주 중인데 두 사람 사에는 딸도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리고 한국과 자카르타를 오가면서 주택 조성 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데 사업이 꽤 잘 되는 모양이다. 수십억 원대의 수익을 내고 있다고 한다. 또 당분간은 연예계나 목사로서의 복귀도 없을 계획이라고 한다> 라고 알려졌었습니다.



서세원 캄보디아

서세원은 방송 활동 외에도 사업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가장 최근 소식이 서세원이 캄보디아 스포츠TV를 운영하게 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서세원은 5년 전부터 캄보디아 도시건설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던 중에 캄보디아 문화관광부 장관의 방송국 운영에 관한 제의를 받고 캄보디아 스포츠TV를 세우기로 합의를 했다고 합니다.



서세원은 현재 캄보디아국가올림픽위원회 내 가건물에서 방송 송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음 달부터 방송사 건물을 착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서세원은 재혼한 아내와 그 사이에 낳은 딸 등과 캄보디아를 오가며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서세원은 결혼 생활을 실패했지만, 방송 활동과 사업으로는 꽤 성공을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편으로는 참으로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