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호는 명품 배우 중의 한 명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준호 외모에서 나오는 그 포스는 어떤 배우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데요. 허준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허준호는 원로 배우 허장강의 아들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후광으로 성장한 것이 아니라 본인의 연기력으로 스스로 올라선 인물입니다. 20대 초반 무명 시절을 겪고 30대 초반이던 1990년대 중반부터 청춘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들과 함께 비중있는 조연을 맡기 시작했습니다.
허준호 프로필
허준호 나이는 1964년 4월 14일생으로 고향은 서울입니다. 허준호 가족으로는 아버지 허장강, 이복 형 허기호, 딸 허정인 등이 있습니다.
허준호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 연극과이며, 데뷔는 1986년 영화 <청 블루 스케치>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허준호 외모의 특징은 노안이라는 것입니다. 50대 후반인 나이지만 허준호는 40대부터 얼굴에 주름이 많고 노안으로 보였습니다. 동갑내기 친구 배우들인 박준규나 최재성과 비교해보면 나이가 많이 들어보이지요.
하지만 이런 외모가 오히려 그의 연기력을 집중시키게 만들기도 합니다.
허준호 전부인(전아내) 이하얀 이혼이유
허준호는 배우 이하얀과 결혼을 한 후 이혼을 했습니다. 허준호 이하얀은 1996년 영화 '어른들은 청어를 굽는다'를 통하여 처음 만났고 약 1년의 열애 끝에 1997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그러나 두 사람은 약 6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03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허준호 이하얀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하얀은 방송에 출연하여 허준호의 성격과 결혼 생활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남편과 성격이 잘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허준호가 말수가 적고 무뚝뚝한 스타일이라 어려운 일도 드러내지 않고 혼자 감당하려 했다고 하지요.
이하얀은 허준호와의 이혼이유를 정확하게 몰라서 그것이 가장 힘들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하얀은 방송을 통하여 어려운 생활 모습 그리고 우울증과 폭식, 스트레스로 인한 체중 증가, 생활고의 모습을 언론을 통하여 공개하기도 했지요. 힘들게 살아가는 이하얀의 모습을 많이 이들이 안타까워했고, 이 때문에 허준호를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허준호는 이에 대해서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하얀은 최근에는 주로 예능이나 예능 게스트로 주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허준호 재혼 결혼
허준호와 이혼이후 이하얀은 재혼을 하지 않은 상태이지만 허준호는 재혼을 하면서 새로운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
허준호 재혼 소식은 2018년 5월에 알려졌는데요. 허준호 재혼 소식은 소속사를 통하여 조심스럽게 알려졌습니다.
<배우 허준호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아내 분이 공인이 아닌 만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허준호는 방송 인터뷰나 예능에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오로지 연기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지요.
허준호가 재혼을 통하여 다시 결혼 생활을 시작한만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