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동방신기로 활동하고 있는 최강창민과 유노윤호는 연예계에 모범이 되는 아이돌 가수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연예 활동을 하면서 논란이 되거나 사고를 친 적도 없고, 모범돌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많은 아이돌 가수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소속사 SM과의 의리를 지키며 현재까지도 왕성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동방신기 멤버 두 사람에 대한 대중들의 이미지와 인지도는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지요.
최강창민은 최근에 결혼 소식을 밝히며 대중들에게 또 한 번 감동과 모범돌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결혼식을 연기한다고 밝혀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최강창민 결혼은 2020년 9월 5일에 할 예정이었는데요.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예식을 불가피하게 미루게 되었습니다.
소속사는 <최강창민이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해 9월 5일로 예정되었던 결혼식을 연기했다. 추후 일정은 가족들과 논의해 결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강창민 프로필
최강창민 본명은 심창민으로 키는 185cm입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인하대학교 대학원을 나왔으며, 데뷔는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강창민은 동방신기 5인 시절 막내인데요. 메인보컬로 활동을 하며 동방신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같은 그룹의 멤버이자 팀 내 리더인 유노윤호와 함께 꾸준한 성실성과 반듯함으로 후배 아이돌들에게 귀감이 되는 2세대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유노윤호와 마찬가지로 열정이 대단하며 무척 열심히 하는 인물입니다.
최강창민은 어머니가 보아를 보고 싶다며 오디션을 보라고 권유하여 오디션을 받고 소속사와의 계약을 단 3일 만에 오디션 합격 통지와 함께 받았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다른 연습생들의 시기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얼굴도 잘 생기고 노래도 잘 부르고 심지어 공부까지 잘해서 그 당시 여자 연습생들에게 인기 최고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운뿐만 아니라 다른 연습생들을 따라잡기 위해 스스로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하지요.
최강창민은 예능에서 허당의 끼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그만큼 순수하고 착한 심성을 가졌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연예계 내에서도 예의바르고 정직한 성격으로 알려져 활동을 하면서 별다른 구설수에 오른 적도 없다고 하지요.
최강창민 군대는 의경으로 복부를 했는데요. 21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2017년 8월 18일 만기전역했습니다.
최강창민 아내(부인) 결혼 이유
최강창민 부인 될 사람은 비 연예인의 일반인 여성이라고 합니다. 최강창민은 지인을 통하여 여자친구를 알게 되었고 서로 호감을 느끼면서 교제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강창민은 결혼 소식을 전할 때에도 비연예인인 여자친구과 불편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쏟고 있지요.
최강창민은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2019년 12월 공개 연애를 고백했고, 올해 6월 직접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최강창민이 팬들에게 결혼을 축복 받는 이유도 그의 올바른 행보때문인데요. 예전에 인터뷰에서도 본인이 공개 연애를 밝히는 것은 결혼을 전제로 할 때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공개 연애 기사가 났을 때 팬들도 어느 정도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고, 진지한 사이라는 것을 팬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말이지요.
최강창민은 일반인 여친에 대한 정보도 아예 밝히지 않고 본인이 공식 팬클럽에 자필 편지로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제일 먼저 전했는데요. 그 전에 결혼한 SM 소속사의 엑소 첸이나 슈주 성민 등과 비교하면서 아이돌의 결혼 중에서 가장 이상적이고 모범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최강창민이 공개 연애를 통하여 열애 사실을 밝히고 얼마지나지 않아 결혼 소식을 전한 것만큼 최강창민이 예비 아내에 대한 배려와 마음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최강창민의 결혼 소식은 앞으로도 많은 아이돌 가수들에게 모범이 되는 열애 그리고 결혼이 될 것 같습니다. 최강창민뿐만 아니라 유노윤호의 연애와 결혼도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최강창민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