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은 드라마 그리고 예능 게스트에 자주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년의 배우입니다. 톡톡 튀는 목소리와 함께 다양한 연기까지 소화해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박준금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박준금 프로필

박준금 나이는 1962년 7월 29일생입니다. 박준금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박준금 데뷔는 1982년 KBS2 주말연속극 <순애>로 데뷔를 했지요. 박준금 소속사는 IOK 컴퍼니입니다.



박준금은 신인시절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1987년 드라마 <사모곡> 그리고 뒤이어 방영된 드라마 <토지>를 통하여 절정의 인기를 얻게 되지요. 그런데 이렇게 인기를 끌던 박준금은 결혼과 함께 연예계를 떠났습니다. 그리고 2006년 KBS 드라마 <반올림3>를 통하여 복귀를 하게 되지요.



박준금 남편 결혼 이혼이유

박준금 결혼은 1994년에 하게 됩니다. 당시 박준금 남편 직업은 사업가였으며, 재혼이었지요. 박준금은 재혼이 아닌 초혼이었습니다.


박준금은 당시 청순 얼짱의 대명사였고,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었지만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 생활을 깨끗이 포기하게 되지요. 박준금의 결혼 생활을 쉽지 않았습니다.


연예계를 완전히 떠난 박준금은 가정 생활에 집중을 했지만 안타깝게 아이가 생기지 않았지요. 알려진바에 의하면 약 12번의 시험관 아기 수술을 받았지만 모두 실패했고 유산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박준금은 2005년 이혼과 더불어 방송계에 복귀를 하게 됩니다. 박준금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는데요. 아이가 생기지 않는 것과 남편의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서로간의 의견 충돌이 심해졌다고 합니다.


박준금은 2006년 연기를 재개하고 다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통하여 재기에 성공을 하게 되지요. 이후 <오작교 형제들>, <옥탑방 왕세자>, <백년의 유산> 등 인기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을 하면서 본인의 입지를 완벽히 다졌습니다.


박준금이 안타까운 이유는 결혼으로 가장 아름다운 나이에 은퇴를 했고, 아름다운 시기에 찍은 그렇게 많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청순 미모의 대명사로 지금으로 따지면 톱스타 여배우였기 때문에 박준금의 공백이 그저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박준금 집안

박준금은 재산도 상당히 많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재벌 출신이라는 루머에 아버지가 철강업체를 운영했다는 사실 때문에 박태준 전 포스코 회장의 딸이 아닌가 하는 루머도 한동안 돌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박준금 아버지는 철강과 군납 사업을 했던 대한스포렉스라는 회사의 사주였고 이것이 박준금에게 상속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대한스포렉스는 강원도 춘천 등지에서 헬스클럽을 운영하는 회사로 상장 법인은 아닌데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땅과 건물이 상당히 많다고 하지요.



박준금 라디오스타 출연 중: <아버지가 철강 쪽 일을 하셨다. 세자매에게 똑같이 유산을 물려줬다>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아파트, 춘천 빌딩, 대부도 토지 등을 소유했다는 사실에도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박준금이 극중에서 보여줬던 부자 엄마처럼 실제로도 부유한 상속녀라더라. 현재 스포츠센터 다수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준금: <모두 유산으로 물려 받은 것이다. 내가 노력해서 얻은 것은 없다. 나도 운이 좋은 편이다>



박준금 결혼 생각

박준금은 JTBC 예능 <님과 함께>에서 지상렬과 함께 재혼 커플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제작진은 돌싱 박준금이 직접 가상 재혼 상대로 지상렬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지상렬은 박준금보다 8살 연하입니다.



박준금 지상렬은 첫 만남부터 성격 차이를 드러냈지만 서로 차이를 맞춰가며 결혼 생활을 했고, 유쾌하면서도 재미있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박준금 지상렬 커플이 실제 커플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있었지요.


박준금은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을 안해봤으면 꼭 해야겠다고 생각했겠지만 지금도 싱글라이프를 충분히 즐기고 있다>며 재혼 생각이 없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내기도 했지요.



시대가 많이 변한만큼 결혼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충분히 싱글 라이프를 즐기다가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좋은 남자가 생긴다면 재혼을 생각해봐도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박준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배우로 남아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