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라 출신의 가수 황보는 다양한 예능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을 하면서 이제는 가수가 아닌 방송인으로서의 이미지를 굳힌 것 같습니다.

 

 

황보라는 이름을 떠올리면 언제 적 황보야?라고 말을 할 수도 있는데요. 그 이유는 그녀가 1999년부터 활동을 한 벌써 활동 20년이 넘은 연예인이기 때문입니다.

황보 프로필
황보 본명은 황보 혜정입니다. 황보 나이는 1980년 8월 16일생으로 황보 키는 166cm이지요. 황보 학력은 서일대학교이며 소속사는 케이플러스, 황보 데뷔는 1999년 그룹 브로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황보는 이상민이 제작을 하여 만든 걸그룹 샤크라의 멤버였는데요. 2000년부터 2005년까지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여러 이유로 샤크라가 해체를 하게 되었고, 해체 이후 솔로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황보는 방송에 출연을 할 때부터 독특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황보는 인도 여성처럼 생긴 독특한 비주얼이라는 이유로 길거리에서 캐스팅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이런 독특한 비주얼만 보고 뽑았지만 막상 시켜보니 멤버들 중에서 가창력이 가장 좋았고 메인보컬에 랩까지 가능한 인물이었습니다.

황보는 까무잡잡한 피부와 허스키한 목소리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황보는 방송 활동을 하면서 여러 번 공백기를 가졌는데 아버지가 2020년 4월 돌아가셨기 때문입니다. 황보는 6년간 아버지의 병간호를 했다고 하지요.

 


이후 활동을 재개한 황보는 최근 들어서 비주얼적으로 엄청나게 예뻐졌다는 것을 느꼈는데요. 40대가 되었지만 오히려 역행하는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을 정도로 외모가 많이 예뻐졌습니다.

황보 결혼 생각
황보는 최근 예능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 토니 안, 브라이언, 간미연과 함께 출연을 했는데요. 오랜만에 과거에 활동을 했던 연예인들과 함께 출연을 하여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 방송에서 황보는 요리도 잘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브라이언은 황보에게 <너 진짜 만능이다. 우리 계약 결혼할까?>라고 농담 식으로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황보는 <뭔 개소리야>라고 말을 했고 브라이언은 <이런 거 잘하잖아. 대신 내가 청소 다 해줄게. 혜정아 결혼하자!>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황보는 <내가 너랑 결혼하려고 지금까지 안 한 줄 알아?>라고 분노를 하기도 했지요. 

황보는 여장부 같은 센 이미지와 다르게 그동안 구설수 한 번 없을 정도로 꾸준히 방송 활동을 했습니다. 직설적이고 표현이 과격할 수 있지만 둘러대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은 성격이 그녀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지요.

 

 

<목소리가 허스키하고 운동도 했고 그룹 이미지도 세서 그랬지 한 번도 구설에 오른 적이 없다. 잘 피해 간 게 아니라 정말 없었다> 황보는 과거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연애 상대가) 없기도 없지만 있어도 없다고 하라더라. 제일 큰 스트레스가 결혼식을 다녀온 사람들이 너는 언제 할래?라고 물어보는 것이다. 지금 너무 좋은데 주변에서 더 조급해하니깐 힘들다.>

 


<(결혼은) 할 것이다. 나 닮은 딸도 낳고 싶다. 남들 눈 때문에 조급하게 하기 싫을 뿐이다. 마음 가는 사람이 있으면 하는 게 맞다고 본다>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언젠가 결혼을 할 것이라고 말을 한 황보가 누구와 결혼을 하게 될지 무척 궁금한데요. 여전히 황보는 매력적인 여성임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황보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며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그녀를 자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