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금새록은 귀엽고 청순한 외모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현재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박미경 역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금새록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금새록 프로필
금새록 나이는 1992년 9월 6일생으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동구입니다. 금새록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데뷔는 2011년 나이키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지요. 금새록 키는 170cm 정도로 여자 배우치고는 비교적 큰 편입니다. 금새록 소속사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금새록은 2015년 영화 경성학교를 통하여 배우로 데뷔를 했는데 이후 대작 영화에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영화 암살, 밀정, 덕혜옹주, 해어화 등에 출연을 했는데 금새록의 배역은 단역이었기 때문에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금새록의 외모를 보면 가수 씨야의 이보람과도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기자 금새록을 떠올리면 그녀가 시대를 다룬 시대극에 많이 출연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앞에서 언급한 영화들도 시대극 영화인데 그녀가 출연한 시대극만 하더라도 8개가 넘고, 단역부터 주연까지 시대극에서 모두 경험을 해봤다고 하지요.

 

 

금새록이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된 프로그램은 2019년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신입 형사 서승아 역을 통해서인데요. 코믹과 진중함을 모두 보여주며 연기대상에서 신인연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이후 금새록의 인지도 역시 상당히 높아졌고 이제는 단역 배우가 아닌 주조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고 사랑의 이해에서는 주연 배우 중의 한 명으로 자리를 잡게 된 것입니다.

 


금새록 연기생각
금새록은 단역부터 차근차근 성장을 했기 때문에 주연급 배우가 되어 연기를 하게 된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행복하게 일하고 싶다는 목표를 잘 지키며 즐겁고 알차게 보낸 한 해가 아닌가 한다. 더 나은 배우가 되려면 더 건강하고 뚝심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정신적으로 단단하고 건강한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이다>

 


<인생에서 가장 즐거운 것이 연기이다. 지금도 연기에 대한 열정과 애정은 같다. 배우로서 기회가 된다면 멜로 연기를 해보고 싶다. 개인적으로 언젠가 직접 찍은 사진을 모아 사진전도 열고 싶다>

 


금새록은 신인시절 영화 <해어화>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당시 해어화의 주연 남자 배우는 유연석이었습니다. 그로부터 6년이 지난 2022년 드라마 <사랑의 이해>를 통하여 유연석과 함께 주연으로 캐스팅되었는데 6년 사이에 금새록이 엄청나게 성장을 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새록은 이제 주목받는 주연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된 것 같은데요. 앞으로 금새록을 더 많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