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 커플은 연예계 잉꼬부부 커플로 두 사람 모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차예련과 주상욱은 2022년 KBS 연기대상에서 두 사람 모두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 이후 가장 보기 좋은 연예인 커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상욱 프로필
주상욱 나이는 1978년 7월 18일생입니다. 주상욱 키는 180cm이며 학력은 남서울대학교 데뷔는 1998년에 했습니다.
주상욱은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하다가 당시 여자친구를 따라서 프로필 사진을 찍어 돌렸는데 이 사진을 본 에이전트로부터 연락을 받고 드라마에 캐스팅되면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지요.
주상욱은 대표적인 실장 전문 배우로 멜로뿐만 아니라 코미디 등 여러 장르에 연기를 도전하고 있으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차예련 프로필
차예련 본명은 박현호입니다. 차예련 이름이 남자 이름인 이유는 어머니가 아들인 줄 알고 미리 이름을 작명했다고 하지요. 차예련 나이는 1985년생이며 차예련 키는 172cm입니다.
차예련 학력은 상명여자고등학교이며 데뷔는 2005년 여고괴담 4로 데뷔를 했습니다. 차예련은 여러 잡지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여고괴담에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주연으로 발탁되었고 이후 차가운 도시적인 이미지의 여성으로 자주 출연을 하고 있지요.
주상욱 아내(부인) 차예련 결혼스토리
두 사람은 2015년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하여 처음 알게 됩니다. 드라마를 통하여 서로 친밀감을 유지해 오다가 좋은 감정으로 만나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열애설이 나고 이를 인정했지요.
이후 2017년 결혼을 했고, 2018년 딸을 낳게 됩니다. 원래 주상욱은 맡은 배역 때문에 결혼하기 전에는 바람둥이 이미지가 강했기 때문에 차예련 주상욱의 열애설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될 줄 몰랐던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요.
두 사람은 골프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게 되었고, 50부작의 긴 드라마의 촬영 기간 동안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것이 두 사람의 신뢰에도 큰 영향을 미쳐 결혼까지 할 수 있었던 것이지요.
주상욱은 결혼 이후에도 아내 차예련에 대한 애정을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을 하며 애처가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주상욱의 개인적인 가정사도 상당히 좋고, 대중들에게도 긍정적으로 비춰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차예련 역시 결혼 이후 오히려 이미지가 더 좋아졌다고 할 수 있는데요. 주상욱과의 원만한 부부관계뿐만 아니라 2018년 빚투 사태가 있었을 때에 신인 시절부터 아버지의 빚을 무려 10억 원 이상 갚아왔다고 알려지며 차예련을 칭찬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졌지요.
차예련 주상욱 부부는 결혼 이후 오히려 이미지가 좋아진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다작 배우로 큰 논란 없이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지요.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꾸준히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