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영 사망, 자살추정. 어떻게 이런일이...
29일 오후 언론과 인터넷에서는 최진영 사망이라는 기사를 속보로 내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확실한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언론의 기사와 최진영 지인에 따르면 자살로 사망했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최진영은 탤런트이자 가수로서 활동하였으며, 국민 여배우 최진실의 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진영의 누나인 최신질 역시 사채와 관련한 악성 루머로 괴로워하다가 지난 08년 10월 2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서 자살로 사망을 하였는데, 동생 최진영까지 이런 사망소식에 너무나 가슴이 아프네요.
최진실의 영정을 들고 있는 최진영... 이렇게 가슴 아픈 일이... 또 일어나다니...
故 최진실의 사망 이후에 최진영은 조카인 최진실의 자녀들을 돌보며 힘든 시기를 보내온 것 같습니다. 미니홈피에도 '지친다. 사람이란 것에 지치고, 살아온 것들에 지치고, 이런 나 때문에 지친다' 라는 심경을 밝힌 적도 있었습니다. 최진영은 누나에 비하여 왕성한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았지만,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청춘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음악적 재능도 뛰어나 SKY라는 그룹의 보컬로 활동을 했던 적도 있지요. 2008년 故 최진실의 사망에도 불구하고 그의 누나가 원했던 09년 한양대학교 예술학부 연극과 입학을 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또한, 올해에는 브라운관에 컴백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그의 직접적인 사망 원인이 자살이었다면 그는 왜 그런 결정을 했을까요? 너무나 가슴 아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제가 느낀 연예인 최진영은 항상 웃는 얼굴로 팬들을 안심시켰으며 앞으로 잘 해낼꺼라는 믿음이 강하게 드는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故 최진실 역시 힘들고 괴롭게 지냈겠지만, 팬들 앞에서는 항상 웃는 모습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똑같은 선택을 하며 팬들을 가슴아프게 하네요.
최진영 사망 소식에 너무나 가슴이 아픕니다...
정확한 사망사인 소식이 들려와서 이렇게 글을 수정합니다. 최진영은 오후 2시께 자택에서 전기줄에 목을 메어 자살을 했다고 합니다. 왜 그렇게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까...ㅠ 현재 최진영의 빈소는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 안치되어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 소식에 그의 미니홈피와 그와 관련된 기사의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많은 팬들은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대한민국 초계함 침몰 사고가 일어나 뒤숭숭한 가운데 또 다시 이렇게 슬픈일이 발생하여 너무나 가슴이 아픕니다. 그의 어머니와 남은 조카들이 환희와 준희가 큰 충격을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빌며, 그가 하늘나라에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최진영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별을 누르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글이 보여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