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 우주의 커뮤니케이션을 빌리다.<에피소드 II - 접촉>

시리우스 에피소드 I - 메세지[링크] 에 이어 두 번째 리뷰. 접촉입니다. 먼저 접촉 영상을 한 번 보시겠습니다.

전 편에서 두 사람 앞으로의 일에 어떤일이 생길지 궁금증을 안기고 영상을 끝냈습니다. 처음과 끝의 모든 줄거리는 한 눈에 보여준 에피소드 I 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시리우스, 우주의 커뮤니케이션을 빌리다!


/
Episode II - 접촉 <동영상>

두 번째 에피소드는 제목 그대로 외계인(안드로이안)과 접촉을 하는 듯한 영상이 암시되었습니다. 영상과 함께 스샷을 통하여 빠른 줄거리를 감상해보겠습니다.

에피소드 II 접촉

TV를 틀어놓고 잠에 취해있는 그녀. TV에서는 이상한 소리가 들려옵니다. 과연 무슨 소리일까요? 안드로이안이 보내는 신호일까요?

그리고 갑자기 TV에서 강력한 힘이 발산됩니다. 의자가 벽뒤로 쏠릴 정도로 엄청난 힘을 뿜어내고 있었습니다.

그 정체모를 힘은 그녀의 머리에 새겨지게됩니다. 안드로이안과 접촉을 알리는 신호일까요? 그녀의 이마에 새겨진 저 표시는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그녀가 정말 외계인과 접촉할 수 있는 그런 능력을 가진걸까요? 그녀는 '꿈인가?' 라고 말하며 이상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

그녀는 이제 새로운 경험과 만나게 될 것이다.

그리고는 갑자기 TV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오며 정체모를 외계어로 그녀에게 메세지를 안겨줍니다. 그녀는 놀라서 벌떡일어나며 메세지를 보게 되는데... 그녀는 이제 새로운 경험과 만나게 될 것이다...
이 메세지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To be continue...

지난글 보기 - 시리우스 에피소드 I - 메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