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 다이어트(나이트 다이어트)란 무엇인가?

최근에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연예인의 이름을 붙여서 만든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많이 있지요. 대표적으로 니콜의 덴마크 다이어트, 길 다이어트, 숀리 다이어트, 서인국 다이어트 등 다이어트의 프로그램도 정말로 다양한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수면 다이어트)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트(NIGHT)다이어트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 다이어트의 효능을 입증 받는 다이어트 물질을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적용해 단기간 내에 뱃살 팔뚝살 종아리살 허벅지살 빼기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저도 다이어트를 시작해볼까 하며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알아보던 중에 이승연이 모델로 있는 나이트 다이어트까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비만원인과 문제, 몸무게와 다이어트 실패원인 등을 대충 넣어서 알아보니 10kg나 감량해라는 결과치가 나왔습니다. 물론 여자치고 키가 좀 있어서 조금 과장되게 몸무게를 넣어봤는데 10kg라니.. 살짝 충격.ㅠ 오랫동안 다이어트를 해왔지만, 효과가 아직 잘 나타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꾸준히 해도 다이어트의 효능을 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몇키로를 감량해야 하는지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이것을 보고 다이어트를 빨리 시작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이트 다이어트 체질 테스트 및 바디케어 무료 테스트 [링크]

나이트다이어트의 특징은 다이어트 운동이나 단식 없이도 체중 감량 효과가 크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실패했던 분들에게 정말 괜찮은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부분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한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빼기 가장 힘든 부분인 복부비만, 하체비만, 산후비만의 여성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나이트 다이어트 입니다.


나이트 다이어트를 다른말로 디톡스 다이어트, 수면 다이어트라고도 말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베타글루칸과 가르시니아를 통하여 체지방을 분해하고 지방 합성과 흡수를 막아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베타글루칸과 가르시니아가 생소하게 들리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이 두 성분은 모두 다이어트 효과를 입증 받은 것들로 7일 내에 내장 지방을 감소시키고 2주 내에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임상실험을 통하여 효과와 결과를 보니 저도 나이트 다이어트를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에는 다이어트를 한 여성들의 건강이 많이 나빠지는 것도 많이 봤는데 안전한 나이트다이어트에 관심이 가는 것은 당연하겠죠?

나이트다이어트의 가장 중요한 두 성분은 과연 어떤 성분일까요? 베타글루칸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체내에 쌓여 있는 지방을 배출시켜 최근 다이어트 물질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물질입니다. 다이어트 물질이 아닌 항암물질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이 성분은 복부비만에 아주 좋은 물질로 잘 알려져 있으며 복부 지방을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성인비만의 경우 지방세포 크기가 커서 성인비만이 오는 경우가 많은데 지방세포 크기 자체를 줄여 살이 빠진 후 다시 찌는 요요 현상도 막아준다고 하니 다이어트에 정말 좋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베타글루칸에 이어 가르시니아는 체내에서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형성시키는 것을 막는 성분인 HCA가 10~30% 함유되어 있어 세계 각국에서 비만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는 물질입니다. 천연 과일에서 추출한 것으로 비타민 뿐만 아니라 지방세포를 줄여주는데도 큰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경우 밥을 주식으로 하는데 이런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물질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나이트 다이어트에 사용되는 이 두 가지 물질은 특허물질을 받은 것으로 큰 어려움 없이 살을 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몸의 균형 및 급격하게 살이 빠지며 생기는 것들을 전문가들이 지속적으로 몸상태를 관리 체크하여 체중감량을 돕고 있습니다. 나이트 다이어트의 또 다른 장점은 나이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10, 20대의 경우 스피드 해독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보다 빠르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젊고 체력이 좋아서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해주고 있지요.

30, 40대의 경우 출산 후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에게 좋은 출산비만 해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산 후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난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트다이어트는 이런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돕고 있습니다.

40, 50대의 경우 호로몬이 급격하게 변하는 시기인데 이 시기에 좋은 호로몬 발란스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이어트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50대 이상 여성의 경우에도 안티요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세대별로 나눠지는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너무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이에 따라서 다이어트를 접하는 방법과 필요성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다이어트 처럼 모두 똑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이렇게 세대가 나누어져 다이어트를 함으로서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이트다이어트의 경우에도 기본적으로 2주 후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2주를 최소기간으로 잡아서 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많은데 나이트다이어트 역시 2주 후 부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나이트다이어트는 요즘에 많이 유행하고 있는 단백질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에 비교하여 전혀 손색이 없는 다이어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이트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은 무조건 굶거나 운동을 통하여 고통스럽게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수면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라고 생각하니 보다 쉽게 다이어트를 참여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무리하게 살을 뺄 경우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찌거나 살을 빼는 동안 다이어트의 효과때문에 우울증 등에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에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나이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추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든지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곧 있으면 노출에 계절인데 다이어트를 통하여 멋진 몸매를 꿈꾸고 계시는 분들에게 나이트다이어트가 큰 효과를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이트 다이어트 무료 체질 테스트 하러가기[링크]
* 다이트를 하기 전에 자신의 체질을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모르고 있다면 직접 자가 테스트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필자도 이곳을 통하여 체질 분석을 해봤는데 제가 왜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하는지 알겠더군요.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가 없었거나 좀 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한번 체크해보길 권유해드립니다.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 테스트 및 바디케어 무료 테스트 [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