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사촌언니 NS윤지, 그녀에게 필요한 것은?

지난 23일 SBS 인기가요 출연자들 중에서 눈에 띄는 가수 한명이 있었습니다. 바로 카라 강지영의 사촌언니로 잘 알려진 NS윤지(본명 김윤지)입니다. NS윤지는 데뷔하기 전부터 강지영의 사촌언니로 유명세를 타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네티즌들은 서로 사촌지간임이 알려진 후 강지영과 그녀의 외모를 비교하며 엄친녀, 우월한 유전자 라는 호칭을 붙이며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NS윤지 본인은 강지영 사촌 언니라는 꼬리표가 싫게 느껴질수도 있겠지만, 오히려 현재 최고 인기 걸그룹 중에 하나인 '카라 강지영의 인기를 등에 업고 네티즌들에게 그녀의 존재를 쉽게 알린 케이스' 가 된 것 같습니다.

<사진 강지영(좌), NS윤지(우)>

NS윤지는 지난 2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자신의 데뷔 타이틀곡 Don't go back 을 열창하였습니다. 파워풀한 안무와 핑크빛 섹시한 의상은 여성스러움을 물신 느끼게 했습니다. 의자에 앉아 등장을 할때는 마치 손담비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것처럼 매우 매혹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녀의 비주얼과 댄스, 노래 등을 보면 가수로서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강지영의 사촌언니라는 꼬리표가 언제까지 따라 다니느냐에 따라서 그녀의 성공여부가 결정 될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필자도 그녀의 무대를 보면서 '멋진 무대이구나' 라는 말보다 '강지영의 사촌이구나'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으니까 말이죠. NS윤지가 가수로서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강지영 사촌언니라는 꼬리표를 떼고 실력파 솔로 여가수 NS윤지라는 이름을 팬들에게 각인시키는 것입니다. NS윤지라는 이름보다 강지영 사촌언니 윤지라는 이름이 더 익숙해져버린 그녀가 앞으로 팬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기억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