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식물추출 성분 샴푸, 미쟝센 스타일 그린 사용해보니..."

지난번에 신민아가 선전하는 미쟝센 '스타일 그린' 어떤 샴푸인가? 라는 리뷰를 한적이 있습니다. (관련글 보기) 개인적으로 100% 천연식물추출 성분의 샴푸라서 관심이 가던 제품이었는데 직접 써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또한, 같은 여자로서 매력적인 신민아가 모델로 있어서 관심이 가는 상품이었죠. 요즘 대형마트에 가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샴푸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TV에서도 많이 광고를 하고 있고, 천연 샴푸라서 머리결이나 두피에 상당히 좋다는 평가가 있었기 때문에 다음에 샴푸를 바꿀때 꼭 써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그전에 이렇게 사용해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제가 사용한 것은 스타일 그린 리프레쉬 두피 샴푸(좌)와 스타일 그린 실키 헤어 1분 푸딩팩(우)였습니다.


가볍고 산뜻한 두피 케어 미쟝센 스타일 그린은 요즘처럼 더운 날씨나 두피가 답답하다고 느낀 사람들에게 정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저는 여름만 되면 두피가 답답하고 찝찝하다는 느낌이 많이 드는데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앞서 전해드린 포스팅 처럼(관련글 보기) 미쟝센 스타일 그린은 정화 -> 진정 -> 수분강화의 단계를 통하여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연구소 실험경과 그린 마일드 힐링 컴플럭스가 주는 3가지 효능을 실험결과를 통하여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샴푸나 린스뿐만 아니라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회사인데 이런곳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타일 그린 리프레쉬 두피 샴푸는 숫자 7, 100, 4 를 기억하면 그 효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7 : 최대 7시간 유지
샴푸 후 시간이 지날수록 답답해지는 두피가 최대 7시간 동안 가볍고 상쾌한 느낌이 유지되는 효과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100% : 천연 유래, 식물 성분
100%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100%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無 : 4 無처방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4가지 유해물질(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인공색소)을 무첨가하여 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스타일 그린 실키 헤어 1분 푸딩팩도 마찬가지로 4주, AIR, 100%, 4無 만 기억하시면 쉽게 효과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4주 : 4주 사용 후 모발의 정전기, 촉촉한 보습, 모발 강도, 엉킹을 개선해 주어 모발을 가볍고 부드럽게 해 줍니다. (1일 1회, 28회 누적 사용기준)

AIR : 식물 추출성분 사용, 끈적임, 뭉침이 없어 공기처럼 가벼운 느낌입니다.

100% : 100% 식물 추출 그린 마일드 힐링 컴플렉스를 사용하였습니다.

4無 : 파라벤,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쉽게 이해할 수 있겠죠?

스타일 그린 리프레쉬 두피 샴푸는 이처럼 물보다는 약간 진득하지만, 일반 샴푸보다는 가볍고 더 부드러웠습니다. 특히, 샴푸를 열었을 때 그 천연의 향기가 너무나 좋더군요. 향기만으로도 천연 식물성 샴푸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스타일 그린 실키 헤어 1분 푸딩팩을 개봉해봤습니다.


1분 푸딩팩이라는 이름처럼 정말 푸딩과 같은 느낌의 액체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렇다고 먹으면 안돼요. >< ) 꼭 화장품을 개봉한 것 처럼 향기롭과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4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개선된다고 하는데 1주일 사용한 저도 어느정도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두피가 가볍고 머리결이 부드럽게 느껴지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도 신민아 처럼 저렇게 아름다운 머리결을 만들 수 있을까요? 이제 1주일 사용했으니, 앞으로 3주만 더 머리결이 좀 더 예뻐지겠죠? ^^ 스타일 그린으로 제 머리결을 샤방샤방하게 만들어주세요!!^^*


일단 머리를 좀 더 길러야겠네요^^ 진정 보습 정화의 느낌을 미쟝센 스타일 그린 샴푸로 느껴보세요. 이 광고를 볼때마다 신민아 머리결 처럼 되고 싶다는 생각을 수백번도 더 한다는...^^


무겁고 답답한 두피를 산뜻하고 가볍게... 자극받아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의 저자극 안심케어 스타일 그린 두피 샴푸와 함께 하신다면 걱정이 없을 것 같네요.



관련글 보기 : 신민아가 선전하는 미쟝센 '스타일 그린' 어떤 샴푸인가? (위 두가지 제품 이외에 다른 제품에 대한 소개와 스타일 그린의 성분과 효능 등을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한 글입니다. 꼭 읽어보시길 바랄께요^^)

미쟝센 홈페이지 : http://www.mjsen.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