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병역비리 의혹, 오히려 잘 터졌다.
가수 MC몽이 고의 병역을 회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프로 1박 2일의 멤버로 그리고 최근 여러 아티스트들과 발매한 블루브랜드 2집에 수록된 '죽을 만큼 아파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에서 이번 병역비리 의혹은 자신의 이미지에 큰 치명타로 남게 되었습니다.
MC몽의 병역면제에 대한 논란은 오래전부터 예견되어 있었습니다. 연예인들이 병역비리에 연루된 기사가 나올때마다 항상 MC몽의 이름도 거론되어 왔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병역면제의 사유가 치아에 관련되었다고 나와서 알게 되었지만, 그 동안 그의 병역면제사유를 두고 온갖 추측이 난무한건 사실입니다. 관련검색어에도 항상 'MC몽'을 치면 'MC몽 군대'라는 것이 표시 될 정도였으니까 말이죠.
MC몽 뿐만 아니라 병역에 대한 논란이 터질때마다 1박 2일 멤버들은 항상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올려졌습니다. 1박 2일 멤버 중 현역으로 갔다온 사람은 이수근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강호동(과체중), 김C(공익), 이수근(현역), 은지원(중졸, 학력미달), 김종민(공익)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의 정서상 남자들은 꼭 군대를 다녀와야 한다라는 인식이 아직까지도 강하게 남아있습니다. 아무리 정당한 사유가 있다고 하더라도 군대를 제대로 다녀오지 않은 사람들을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볼 수 밖게 없습니다. 또한, 연예인들의 병역비리 사건이 워낙 많이 터져나오기 때문에 연예인들의 군복무는 항상 팬들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이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자, 남자 연예인들의 현실입니다.
MC몽의 이번 병역비리 의혹이 한 편으로는 잘 터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MC몽이 정당한 사유로 군대를 면제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진다면, 그 동안 그의 병역문제를 두고 의심했던 의혹들이 어느 정도 해결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그의 연예계 활동에서 더 이상 병역비리 의혹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지 않으려면 어차피 한 번은 겪어야 할 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문제는 그가 자신이나 소속사에서 주장하는 것 처럼 정당한 사유로 병역을 면제 받았느냐 하는 것이 되겠죠. 그의 병역면제에 대한 것은 우리가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MC몽의 치아상태, 면제 경로, 사유 등을 통하여 밝혀지게 되므로 우리는 올바른 판단을 그저 지켜보기만 하면 할 것 같습니다. 만약, 병역을 기피한 혐의가 인정된다면 당연히 그 댓가도 달게 받아야겠지요.
이번 병역비리 의혹으로 그의 이미지에는 큰 타격을 받겠지만, 그가 자신의 병역면제 사유를 정당하게 밝히고 떳떳하게 팬들 앞에 나선다면 오히려 더 잘 된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MC몽 그가 이번 일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한 사람의 팬으로서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매년 터지는 연예인들의 병역비리 의혹. 다음은 누가 될까요? 이제는 이런 기사를 볼때마다 놀랍다는 생각도 들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