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대박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히어로인 한효주의 열애설이 터졌다. 열애설의 상대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던 낯익은 배우 강도한이였다. 한효주보다 5세 연상인 강도한은 실미도, 풀 하우스등 감칠맛나는 연기로 주로 조연급으로 출연했으며, 현재는 사업가로 활동 중이라고 한다.
ⓒ이데일리 ▲ 한효주와 강도한, All Right Reserved

 한효주는 시청률 40% 의 인기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고은성역을 맡으며 선우환(이승기 분)과 애절한 사랑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종영이 몇 회 남지 않은 찬란한 유산은 매회 화제를 뿌리며, 주말 안방 드라마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하지만, 이번 열애설은 시청자들 입장에서 아쉽게만 느껴진다. 고은성과 선우환의 본격적인 사랑 시작되는 시점에서 이번 열애설은 한창 드라마에 몰입중인 시청자들의 반감을 살수있기 때문이다. 또한, 선우환의 여자 고은성이 아닌, 강도한과 열애설이 터진 한효주라는 이미지가 먼저 생각날수도 있기 때문이다.
ⓒSBS ▲ 드라마 찬란한유산의 이승기와 한효주, All Right Reserved

 최근 그녀의 스타일 하나하나는 패션 트렌드가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 김희선, 한가인, 손예진 등에 이어 23살이라는 어린나이에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녀로 부상하던 그녀에게 이번 열애설은 자신의 이미지에 큰 타격될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또한 자신뿐아니라, 시청률이 최고점에 이른 찬란한 유산에게도 적지 않은 타격이 되었을것이다.  이번 열애설이 기사화만 됐을뿐, 진위 여부와 두 사람의 입장은 아직 알수가 없다. 하지만, 왜 하필 이 시점에.... 라는 아쉬운만 생각이 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