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해병대 홍보병 현빈, 대놓고 홍보? 연예인이라 피곤한 군 생활!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해병대 홍보병 현빈, 대놓고 홍보? 연예인이라 피곤한 군 생활!

카르페디엠^^* 2011. 11. 24. 13:57
반응형
해병대 홍보병 현빈, 대놓고 홍보? 연예인이라 피곤한 군 생활!

이제 해병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이 바로 현빈입니다. 올 3월 해병대에 자원 입대한 현빈의 소식은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는데요. 인기 절정의 시기에 군입대를 했다는 것과 연예인으로는 드물게 해병대 전투병으로 입대했다는 것 때문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빈은 그동안 해병대 전투병으로 모범적인 군생활이 화제가 되며, 팬들의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었습니다.


현빈은 해병대 입대 후 첫 자대로 배치되었던 곳은 최전방 백령도 부대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현빈이 해병대 홍보병으로 보직이 변경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11월 초부터 그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서북도서방위사령부로 파견되어 해병대 홍보형으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홍보병으로 보직이 변경되면서 배우 현빈을 버리고 평범한 해병 김태평으로 살고자 했던 그의 바람은 물거품이 된 것 같습니다.

해병대 홍보병 현빈, 대놓고 홍보? 연예인이라 피곤한 군 생활!
평범한 해병으로 지내고 싶어했던 현빈이 해병대 홍보병으로 보직이 이동되었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그에게는 차라리 잘 된일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빈은 그동안 해병대 전투병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해병대 행사나 언론, 연예뉴스 등에 출연했습니다. 자신의 의도와는 전혀 상관없이 해병대 홍보 마케팅으로 이용되었던 것이 무척 안쓰럽게 느껴졌습니다. 이 때문에 해병대에 대한 비난도 그리고 현빈에 대한 비난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병대 홍보병으로 보직이 이동되면서 해병대를 위해서 이제 좀 더 당당하게 노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병대 홍보병이라는 이름 그대로 해병대를 위해서 얼마든지 대중들에게 노출되어도 상관없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보면 그동안 의도치 않게 대중들에게 노출되면서 비난을 받았던 현빈은 이제 홍보병으로 활동하면서 비난을 받을 일은 없어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그리던 군생활은 이제 할 수 없게 된 것 같네요.


현빈이 해병대 홍보병으로 보직이 이동된 것은 해병대에서 이제 대놓고 현빈을 이용하여 해병대 홍보를 하려는 의도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있습니다. 홍보병으로 보직을 이동시키면, 이제 좀 더 쉽게 대중들에게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병대가 현빈 입대 후, 현빈효과를 톡톡히 봤기 때문에 그를 백령도에 그대로 두고 싶지 않았을 것입니다. 백령도에 있으면 해병대의 각종 행사에 참여시키기가 힘들기 때문이지요.


위에서 시키면 하기 싫어도 해야 하는 것이 군대입니다. 현빈의 모습을 보면서 연예인의 군 생활이 무조건 좋고 편하게 보이지만은 않는 것 같습니다. 군입대 후, 가장 힘든 시기를 최전방 백령도에서 보내고, 이제 군 생활에 적응이 될 즈음에 다시 해병대 홍보병으로 이동하는 것을 보면서 한편으로는 '해병대 현빈'으로 지내고 싶은 '연예인 현빈'이 무척 안쓰럽게 느껴집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