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네이트 가격, 라미네이트 비용은?

요즘에 치아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치아교정에서부터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등을 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지요. 옛날부터 치아가 예쁘고 가지런해야지만, 복이 들어온다는 소리가 있기 때문에 치아를 좀 더 예쁘고 가지런하게 만들려는 사람들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라미네이트란 무엇이며, 가격(비용)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라미네이트란?
라미네이트는 치아에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들에게 치아를 성형하고 치료하는 목적으로 하는 것으로 치아의 겉면을 다듬은 후에 0.3~0.6mm의 얇은 세라믹 팁을 원하는 치아의 모양으로 제작하여 치아 앞쪽에 붙이는 시술입니다. 자신의 치아에 세라믹을 덧대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간단하지요.


라미네이트의 장점
라미네이트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치아교정과는 치료 방법이 많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단기간에 치아의 모양이나 크기, 색상, 치열 등을 빠꿀 수 있는데요. 2주일에 1~3회 정도만 치과에 방문하셔서 치료만 하면 간단하지요. 라미네이트는 성형 목적뿐만 아니라 치아가 벌어져서 음식물이 자주끼어 충치를 유발하거나 치아가 손상되어 치아로서의 제기능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 치료 목적으로도 많이 시술받고 있답니다.

라미네이트의 단점
아마 라미네이트의 부작용을 가장 크게 걱정할텐데요.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뿌리를 건들이지 않고 치아의 겉면만 소량 삭제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제대로된 치과에서 시술만 받는다면 부작용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러나 일단 라미네이트 자체가 비용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네요.


라미네이트 가격, 라미네이트 비용은?
라미네이트 가격과 비용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비용은 정확하게 말씀을 드릴 수 없는데요. 그 이유는 치아의 교합관계, 위치관계에 따라서 치료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개개인 치아 상태에 따라 비용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세라믹 치아 한개당 가격을 계산하는데, 50만원~70만원 정도 사이로 사람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일단 세라믹을 하게되면 보통 6개 이상을 하게 되고, 치아미백도 필수적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예상은 어느 정도 하고 계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라미네이트 가격, 비용, 시술 방법 정보
라미네이트 가격과 비용, 시술 방법 등에 대해서 궁금증을 해소해줄 수 있는 곳도 많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수치과병원이라는 곳입니다. 수치과 병원은 최첨단 시술장비와 함께 라미네이트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사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믿고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치과 병원에서는 모든 궁금한 사항과 비용 가격을 무료로 상담해주고 있으니 라미네이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빠른상담으로 간편하게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치과 라미네이트 가격 및 모든 궁금 사항 문의하기<링크>

수치과 병원은 박한별, 손예진을 비롯하여 많은 연예인들이 치아성형을 받은 곳이기도 합니다.

라미네이트는 많은 연예인들이 하고 있는 시술로 개개인의 치아상태에 맞춰서 정확한 시술이 이루어진다면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고, 만족도 역시 높을 것입니다. 자신이 라미네이트에 적합한지 잘 파악하고 충분한 검사와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치료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라미네이트와 꾸준한 치아관리를 통하여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수치과 라미네이트 가격 및 모든 궁금 사항 문의하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