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가을 토너 추천, 아이유 화장품 - 더샘 하라케케 토너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프레스 블로그

가을 토너 추천, 아이유 화장품 - 더샘 하라케케 토너

카르페디엠^^* 2012. 10. 11. 22:51
반응형

가을 토너 추천, 아이유 화장품 - 더샘 하라케케 토너

여성분들이라면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꼭 필요한 화장품이 토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토너는 흔히 스킨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성상은 물과 유사한데요. 세안 후에 제일 먼저 바르는 화장품이 토너입니다.

보통 토너 -> 에센스 -> 로션 -> 기능성 화장 순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토너의 사용법은 로션을 바르듯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면 됩니다. 아니면, 화장솜에 살짝 묻혀서 얼굴을 두드리며 발라도 되지요.


토너가 필요한 이유는
피부의 수분을 줘서 촉촉하고 다음 단계의 화장품을 잘 먹게 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아니면 피부결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세안뒤의 찌꺼기를 닦아주는 역할을 하지요. 그리고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보습하기 위하여 보습화장품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토너는 꼭 필요한 필수 화장품이지요. 그래서 저는 토너를 무척 많이 사용하고 넉넉하게 사용하는 편인데요. 화장솜에 동전 크기의 양정도로 덜어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부결대로 닦아내주듯 발라주고 있습니다.

저의 토너 사용 노하우를 알려드리면,
스트레스, 피로 등으로 피부가 좀 안좋다고 생각될 때에 처음에 가볍게 한 번 닦아주고, 두 번째에 화장솜을 적신 스킨으로 얼굴 전체를 톡톡 두들겨 준답니다. 그러면 화장도 잘 먹고 피부가 많이 괜찮아지는 것을 느끼지요. 토너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렇게 한 번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토너의 선택도 중요한데, 흡수가 잘 되고, 보습효과가 좋은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 더샘 하라케케 토너를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유 토너라고 불리는 하라케케 토너 지금부터 한 번 알아볼까요?


토너 추천 더샘 하라케케 토너
최근에 주목해봐야 할 토너가 있더면 더샘 하라케케 토너를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샘은 아이유를 광고모델로 내세우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아이유 화장품, 더샘 하라케케 토너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하라케케가 무엇인지부터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하라케케란? 하라케케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토착 식물 중 하나입니다. 예로부터 호주 원주민(마오리족)들이 피부의 건조함이나 상처로 인한 스트레스를 하라케케를 사용하여 치유해왔다고 하지요. 하라케케 잎 사이에서 만들어지는 하라케케 플렉스 젤이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소를 공급하는데 무척 좋은데, 하라케케는 알로에 베라보다 뛰어난 보습효과로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라케케는 보습의 왕이라고도 불리고 있지요.

1. 청정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 92% 함유
세계적 유기농 브랜드 리빙 네이처가 친환경 방식으로 수확한 하라케케로 놀라운 보습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 피부에 자극이 없은 무알콜 화장품으로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3.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벤조페논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깨끗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피부에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카렌듈라 꽃수와 마누카 꿀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피부 보습력을 향상 시켜줍니다.

5. 내추럴한 그린향이 좋고,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만들어줍니다.

6. 일반 토너와 다르게 탄력이 넘치는 엘라스틴 젤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흡수됩니다.


더샘 하라케케 토너는 일반 토너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일단 가장 다른점은 그동안 다른 토너에서 볼 수 없는 탄성젤 형태로 쉽게 흘러내리지 않고, 피부에 잘 흡수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화장솜에 바르지 않고도 손에 가볍게 발라서 사용할 수 있어요!

흘러내리지 않는 탄성젤 형태, 보습력이 뛰어남

더샘 하라케케 토너의 주요성분은 무엇일까요?
뉴질랜드 하라케케와 뉴질랜드 마누카 꿀, 카렌둘라 꽃수

더샘 하라케케 토너는 2012년 케이블 TV를 통하여 방영된 뷰티의 여왕 추천! 화장품으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압도적으로 그 효능을 입증했습니다. 보습화장품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화장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뷰티의 여왕에서 뛰어난 효과를 입증한 하라케케 토너

더샘 하라케케 토너 사용후기
저도 더샘 하라케케 토너를 약 한 달정도 사용해봤습니다. 그 효과는 뷰티의 여왕에서 실험했던 것처럼,

보습효과가 무척 뛰어났습니다.
수분감과 함께 시원함이 뛰어났습니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느낌이 뛰어났습니다.
유분기가 좋아서 번들거림이 없었습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됩니다.
젤 타입이라서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은은한 향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젤형 토너가 생소하게 느껴지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사용해보면 그 장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장품을 사용할 때, 톡톡 두드려주면 금방 흡수됩니다.

현재 더샘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 어반에코 하라라케 퀴즈!(현재 종료)
2. 하라케케 광고 담기
영상을 퍼가신 URL과 댓글을 함께 남겨주시면 됩니다.
3. 비교품평! 하라케케 토너 VS 다른 화장품 토너


하라케케 토너와 타사의 토너 제품을 비교하여 훌륭한 비교 품평 후기를 남겨주신 사람들에게 하라케케 크림을 선물해주고 있습니다. 비교품평을 하고 있는 이유는 그 만큼 하라케케 화장품에 대해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겠지요? 하라케케 토너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환절기가 되면 보습화장품 추천 상품을 많이 찾게 됩니다.라케케 토너는 가을 토너 추천 상품으로, 보습토너 상품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뷰티의 여왕 추천 화장품, 더샘 하라케케 토너! 여러분들도 지금 그 효과를 느껴보세요! 하라케케 토너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보습효과와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라케케 토너 180ml는 가격이 13,900원입니다. 보습토너 추천 상품을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이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입 화장품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 뛰어난 보습효과

저는 그동안 수입 화장품 E사의 토너를 사용해왔는데요. 더샘 하라케케 토너는 가격 면에서 무려 7배 가까이 저렴합니다. 어느 정도 효과만 입증이 된다면 굳이 수입화장품을 고집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더샘 하라케케 토너를 사용하면서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 저렴하면서 효과적인 화장품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 같네요. 저렴하고 효과좋은 토너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더샘 하라케케 토너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