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엠블랙 이준, 흔치 않은 개념 아이돌 탄생

지난 13일에 방송된 해피투게더에서는 자린고비 특집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날 게스트 중에서 가장 인상 깊은 게스트가 있었는데요. 바로 그룹 엠블랙의 이준입니다. 요즘 아이돌답지 않은 모습에 다른 아이돌도 본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개념이 꽉 찬 연예인이었습니다.


겉보기와 너무나 달랐던 엠블랙 이준
아이돌은 무척 화려하고 자신의 치장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 엠블랙 무대를 통해서 본 이준 역시 다른 아이돌과 마찬가지라고 생각을 했지요. 그러나 어제 방송을 통해서 본 그는 연예인이기 이전에 순수하고 너무나 착실한 청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이 없는 것은 아니냐라는 질문에 돈은 많다. 저축을 많이 하고 쓸 땐 쓴다고 대답을 하였고, 알뜰하게 저축하고 모은 돈을 빚을 청산했다고 밝히기도 했지요. 철없이 보이는 겉모습과 실제 모습은 너무나 달랐던 것 같습니다.


現 아이돌에게 보내는 메시지. 이준의 개념발언
이준은 현재 제 나이 또래보다 돈을 많이 번다. 그런데 평생 이렇게 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며, 그런 마음을 먹는 순간 끝나는 것 같다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습니다. 과거 잘나가던 아이돌 가수가 훗날 방송에 나와서 경제적 어려움, 생활고 등을 털어놓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한창 인기를 얻고 있을 때에 너무 자만을 했고, 평소에 돈을 물 쓰듯이 썼기 때문이라는 생각을 이준의 개념발언을 통해서 다시 한 번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현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른 아이돌도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을 때, 더 겸손하고 더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을...

개념아이돌 이준의 새로운 목표는?
이준은 돈을 열심히 모아서 빚도 갚고 집을 샀다고 말했습니다. 1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그저 돈을 모으는 것이 목표라고 이야기했으나, 최근 이모가 많이 아프면서 새로운 꿈이 생겼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모의 치료비에 돈을 보태드리고, 병원에 가서 옆에 있어드리고 그랬는데.. 이젠 다 나으셨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그것이 너무나도 행복했다'고 했습니다. 남들이 외제차를 사고 행복을 느낄 때에 자신은 이런 일을 통해서 행복하고 마음의 뿌뜻함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새로운 나의 목표는 '나와 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해지는 것이다'라고 이야기를 했지요. 나만 행복해지는 것이 아니라, 나와 주위의 사람들이 행복해지도록 노력한다는 것. 이 얼마나 멋진 이야기인가요?


훗날 우리 아이들도 저렇게 속 깊은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나 착하고 순수한 것 같았습니다. 그런 모습에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이준은 요즘 아이돌 답지 않게 알뜰하고, 정말 바른 생각을 가진 청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매번 방송에 나와서 변함없는 자신의 소신을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가식이나 컨셉이 아니라 진심으로 순수한 청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가 지금처럼 개념이 꽉 찬 연예인으로, 단명하는 아이돌이 아니라, 20년~30년 오랫동안 활동할 수 있는 장수하는 연예인이 되기를 바라면서 그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