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맹승지 파격화보, 초심을 잃은 것 같아 안타깝다.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개그우먼 맹승지의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일반적인 화보가 아니라 노출이 심한 파격적인 화보라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맹승지는 남성지 <젠틀맨 코리아> 11월호를 통해서 다른 개그우먼 3명과 함께 파격적인 화보를 찍었습니다. 개그우먼 맹승지, 오나미, 안소미, 김희원 4인방의 섹시 화보가 공개되었는데, 맹승지가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노출이 가장 심한 의상을 입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왼쪽 위 사진부터 시계방향으로 맹승지, 오나미, 안소미, 김희원(사진 젠틀맨 코리아)

맹승지는 블랙 컬러 언더웨어와 블랙 턱시도로 가슴 라인을 강조하여 섹시미를 뽐냈으며, 오나미는 블랙 튜브 톱 원피스를 입은 채 눈을 감은 몽환적인 표정으로 평소와 다른 진지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김희원은 블랙 원피스로 늘씬한 몸매를 강조했고, 안소미는 블랙 튜브톱과 핸드 커프스를 매치해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개그우먼들의 다양한 시도는 좋았지만, 개그우먼들이 꼭 이런 노출 화보까지 찍어야 하는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격화보로 이미지가 더 나빠질 것 같다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클릭!



맹승지 파격화보 초심을 잃은 것 같아 안타까워...
4명의 멤버들 중에서도 맹승지의 화보에 대해서 대중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운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최근에 무한도전 리포터로 활약을 하면서 뜨고 있는 개그우먼이기 때문입니다. 엉뚱하면서도 재미있는 매력과 예쁜 외모 때문에 자연스럽게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요. 맹승지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과거에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렸던 일상 사진들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반전 몸매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에게 호감을 갖는 남성들이 많이 있었지요.

(화제가 되었던 맹승지의 일상사진)

맹승지는 일상 사진이 공개되었을 때에 이런 말을 했습니다. <3년 전에 미니홈피에 올렸던 사진인데 뒤늦게 화제가 됐다며, 노출로 이슈가 되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날 오해하는 시선이 많다. 하지만 난 그럴 의도는 없었다>고 말을 했지요. 그런데 본인이 직접 노출로서는 화제가 되고 싶지 않다고 말을 했으면, 이런 파격화보로 이슈가 되려고 하니 대중들의 시선은 곱지 않은 것 같습니다. 조금 뜨게 되니 노출을 하고, 초심을 잃는 듯한 모습이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연예계에 부는 지겨운 노출 바람
요즘 여자 연예인들을 보면 너무나도 자극적인 의상과 노출로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영화제 시사회, 패션쇼, 레드카펫 등등 어딜 가나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연예인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개그우먼들까지 이렇게 섹시화보를 찍으니 마치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노출이 심한 의상만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까지 생기게 되는 것 같았어요. 다른 연예인들이 모두 노출을 한다고 해서 개그우먼들도 노출을 해야 한다고는 생각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개그우먼이라고 한다면 이런 섹시 화보로 화제가 될 것이 아니라, 개그로 화제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연예계에 불고 있는 노출 바람이 이제는 너무나 지겹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맹승지는 무한도전을 통하여 엉뚱한 이미지와 반전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 왔었는데요. 이번 파격화보로 무한도전을 통해서 만들었던 좋은 이미지가 나빠지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대중들은 유재석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늘 한결같은 연예인을 좋아한다는 것을 그녀도 꼭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한시뮤 2013.11.13 19:10

    그냥 부러워서 적은거같은데? 인기던 그곳이던

  3. 이건 아니지 2013.11.13 19:15

    기자인지 정확한 신분은 모르지만 이 기사는 아닌 것 같다. 그냥 조용히 내리는 것이 좋겠다

  4. 초심왕자 2013.11.13 19:21

    초심? 풉..

  5. 느금머 2013.11.13 19:23

    ㅉㅉ관종새끼 니초심이나 신경쓰셈

  6. 너 뭐죠 2013.11.13 23:41

    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가 말할처지는 아닌듯한데요?

  7. ㅎㅎ 2013.11.13 23:41

    초심? ㅋㅋㅋ 시발어디서 본건있어가지고 발닦고 자라

  8. ㅇㅇ 2013.11.13 23:44

    이걸보고 초심이란 단어까지 끄집어내다니 그냥 까고싶다는걸로밖엔 안보인다 으휴

    • 에휴 2013.11.13 23:48

      여자는 남자앞에서 벗고돈버는년
      뇬들인데 뭘 초심이야 창.ㅡ녀율33프로인 더러운 보ㅡ.지공화국에서 ㅋ

  9. 하아 2013.11.14 00:15

    오나미는 사스가 오나미

  10. 참나어이가없어서 2013.11.14 00:22

    개그우먼이 저런 섹시화보 찍는 게 뭐가 문제인지? 어이없네

  11. 2013.11.14 00:24

    무슨 스포츠선수도아니고 화보찍었다고저러냐 ㅋㅋㅋㅋㅋㅋㅋ

  12. 김기리 2013.11.14 00:30

    아이고 ㅋㅋ초심드립쩌네 화보찍으면서 쟤가 자기할거 안하고 화보찍었나? 개그맨들의 고충을 뭘 안다고 초심드립치는지

  13. 관종새낔 2013.11.14 00:39

    글쓴새끼 관종임 ㅋㅋㅋㅋ옛다관심 줄게 엄마줘라

  14. 뭐냐 2013.11.14 00:44

    화보찍으면 초심잃은거냐? 개그우먼은 섹시화보찍으면 안되고 맨날 망가져야되냐? 글쓴새끼 답답하다ㅉㅉ

  15. ㅇㅇㅇ 2013.11.14 00: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looooper 2013.11.14 00:53

    맹승지도 엄연한 연예인입니다. 다른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는것이 그의 본분이기도 하지요. 개그우먼이 화보를찍으면 초심을 잃는다는건 무슨소린지 이해가 안가고 그냥 맹승지씨가 싫거나 열등감의 표현으로밖에 보이질않네요

  17. 에휴 2013.11.14 00:57

    초심을 잃었다고?? 뭔놈의 초심타령이야 환경에 적응하는게 이치이거늘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관심을 끌려고 했다면 성공이다 글쓴이 새끼야

  18. 엿이다 2013.11.14 00:58

    초심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다 뷩신년

  19. 그다지 2013.11.14 01:04

    왜 일케 가슴 노출만 해요? 직업이...

  20. 에이 2013.11.14 01:09

    ?? 뭐가문제인지..참나

  21. 박규 2013.11.14 03:30

    난 이 글을 쓴 니 인생이 더 안타깝다.
    대가리에 든건 없고 어디서 들은건 있고 있는척은 하고싶고 그래서 초심이라는 단어를 쓴건가?
    쪽팔리는줄 알면 글을 내렸을텐데 아직도 글을 안내리고 있는걸 보면 정말 대가리에 든게 하나도 없는가보구나
    옛다 관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