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란다커 올랜도블룸 이혼소식 충격적인 이유! 콘돌라 라쉐드가 누구길래?

헐리우드 스타 미란다커와 올랜도 블룸의 이혼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지난 25일 미국 주요 매체들은 올랜드 블룸과 미란다커가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고 전했는데요. 올랜드 블룸의 대변인에 따르면 <약 6년간 함께였던 두 사람은 최근 별거에 들어갔다며, 결혼생활은 끝났지만 두 사람은 앞으로도 가족이자 아들 플린 블룸의 부모로서 서로를 존중하며 지내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8월 미국의 연예매체를 중심으로 미란다커가 올랜도 블룸의 외도를 걱정하고 있다고 보도가 나온바 있었습니다. 꾸준히 두 사람의 별거설과 불화설이 있었지요. 올랜도 블룸이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을 통하여 배우 콘돌라 라쉐드와 가까워졌다는 것을 알게 된 미란다커가 몹시 분노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시 올랜도 블룸과 콘돌라 라쉐드는 리허설에거 진한 키스신으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지요.


미란다커 올랜도 블룸 이혼소식 충격적인 이유!
헐리우드 스타들의 이혼 소식에 국내 팬들이 이렇게 관심을 가진 적이 또 있을까요?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충격적으로 느껴졌던 이유는 미란다커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헐리우드 스타이며, 사진 등을 통해서 자주 국내 언론에 소개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미란다커와 올랜도 블룸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사진을 통해서 많이 공개가 되었기 때문에 이들의 이혼 소식이 국내 팬들에게도 충격적으로 느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남성들이 좋아하는 미란다커를 놔두고 올랜도 블룸이 콘돌라 라쉐드와 바람을 피웠다는 것 자체가 정말 사실이라면 이것만큼 충격적인 것도 또 없을 것 같습니다.

미란다커 올랜도블룸 이혼소식이 충격적이라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클릭!


외도설의 주인공 콘돌라 라쉐드, 누구길래?
미란다 커와 올랜도 블룸 부부의 이혼 소식이 아직까지는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현재까지는 이혼의 직접적인 원인이 올랜도 블룸의 외도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외도설의 주인공운 배우 콘돌라 라쉐드인데요. 콘돌라 라쉐드는 지난 2008년 미국 캘리포니아 예술원을 졸업한 뒤에 드라마와 뮤지컬 등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0년 미국 인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2>에 출연을 했고, 2012년과 2013년 브로드웨이 연극상인 토니상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를 정도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흑인 최초로 브로드웨이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여주인공 역을 맡아서 큰 화제가 되었지요. 특히, 이 뮤지컬을 통하여 올랜도 블룸과 가까워졌고 불륜설까지 휩싸이게 되었지요.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단순한 이혼설인지 아니면 정말로 이혼을 한 것인지 좀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국내 팬들에게도 충격적인 소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파경의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알려진대로 올랜도 블룸이 외도를 한 것이라면, 미란다카와 같은 매력적인 여성을 두고 한눈을 팔다니.. 남자들의 마음을 정말 이해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두 사람의 이혼으로 아직 어린 아들, 플린 블룸이 큰 충격을 받지는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


  1. 한석규 2013.10.26 02:48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이제 주말이네요^^
    그러나 날이 정말 쌀쌀해졌네요 몸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