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언론의 지나친 관심이 불편하다!


2014 소치 올림픽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소치 올림픽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인물 중의 한 사람이 바로 안현수인데요. 안현수는 러시아 쇼트트랙 대표팀으로 안현수가 아닌 빅토르 안이라는 이름으로 출전을 하기 때문입니다. 대중들이 안현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안현수가 대한빙상연맹의 파벌로 인한 피해자이고, 쇼트트랙 선수로 계속 활약을 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러시아로 귀화를 했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안현수 선수가 우리나라 대표팀으로 뛰지 않지만 그의 메달을 기대하며 응원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관심
안현수는 이번 소치 올림픽 적응 훈련을 위해서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를 찾았는데, 이 때에 함께 동행한 동양인 여성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여성은 인형 같은 큰 눈과 아담한 미모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 여성은 안현수의 여자친구로 러시아 언론을 통하여 먼저 소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러시아 언론은 이 여성을 나리(Nari)라는 이름으로 부르며, 여자친구가 아닌 배우자라고 소개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소치올림픽 공식 홈페이지에도 가족란에 여자친구인 나리의 이름이 올려져 있기 때문에 이번 소치올림픽도 안현수와 늘 함께 할 것이라고 합니다. 러시아올림픽위원회로부터 공식 AD카드를 발급받아 안현수와 똑같이 러시아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다니며 안현수를 응원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녀는 안현수 개인팀에 속해 안현수의 스케줄을 정리하고 러시아 통역을 돕는 등 실질적인 매니저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현수의 여자친구 나리는 안현수가 러시아 대표팀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힘이 된 존재라고 하는데요. 가족란에 그녀의 이름을 적을 정도라고 하면 그녀가 안현수에게는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현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 언론의 지나친 관심이 불편하다!
우리나라 언론은 이번 소치올림픽에서 안현수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을 가지고 모두 기사화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현수가 러시아 대표팀으로 뛰게 되었지만, 대중들의 응원과 큰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안현수의 여자친구까지 보도를 하고, 그의 프라이버시까지 연일 보도하는 것이 한편으로는 불편하게 느껴졌던 것 같은데요. 자신뿐만 아니라 여자친구들에게도 쏠린 대중들의 이 같은 관심이 혹시나 경기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스러운 생각도 들기 때문입니다

이 글에 조금이라도 공감이 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안현수가 네티즌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냉정하게 생각을 해보면 안현수 선수는 우리나라에게는 경쟁 상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소치올림픽에서 태극기가 아닌 러시아 국기(베시크)를 달고 출전을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언론도 이 같은 사실을 알고 있다면, 안현수에 대한 기사보다는 우리나라 쇼트트랙 선수나 이번 소치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이번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은 여러 가지로 흥미로운 경기들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피겨 경기, 이상화 선수의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항상 우리나라에 많은 메달을 안겨주었던 쇼트트랙 경기 그리고 빅토르안(안현수)의 성적 등 벌써부터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이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1. 연수 2014.02.04 18:22

    그렇게 예쁜것 같지 않은데요ㅋ

  2. 이반도프스키 2014.02.04 19:48

    빅토르안은 러시아 사람이다
    냉정하게 생각하자
    개인 보다는 나라가 더 중요하다

    • 카르페디엠^^* 2014.02.04 21:45 신고

      냉정하게 생각하면 빅토르안을 응원하는 것보다 우리나라 쇼트트랙 선수들을 응원하는 것이 맞지요.

  3. 톡톡 정보 2014.02.04 21:19 신고

    항상 지나침이 문제인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남은 시간도 편안하고 행복하세요^^

  4. 쭈니러스 2014.02.04 21:55 신고

    일반 사람들에게는 별로 관심이 없는 주제같은데 언론에서 과한 느낌이네요.

    • 카르페디엠^^* 2014.02.04 22:03 신고

      언론에서 너무 과하게 안현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우리나라 대중도 마찬가지...

  5. 빙신 연맹 2014.02.04 23:05

    안현수가 좋은 성적 낼까봐 빙신연맹에서는 조마조마 하겠지ㅋㅋ

  6. 핑구야 날자 2014.02.04 23:12 신고

    와우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부럽기만 하네요

  7. 검낙 2014.02.05 03:44

    개인적으로 빙상연맹도 마음에는 안들지만, 안현수 선수가 금메달을 다 휩쓸어도 씁쓸할것 같네요.
    금메달 두개 정도만 가져가고, 나머지는 우리나라 선수들이...ㅎㅎㅎ 그래도 태극기를 달고 나가는 팀이니까요...

  8. 2014.02.06 02:18

    난 안현수가 마음에 들지않는다
    러시아인 빅토르안일뿐

  9. wqer 2014.02.06 21:33

    태어나 첨으로 러시아를 응원한다

  10. 쫄이 2014.02.15 19:50

    안현수 선수가 이번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내도 우리나라 선수 만큼 기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우리나라 선수도 좋은 성적을 내면 정말 기쁩니다. 안현수 선수가 나라를 떠난 것이 아닙니다. 나라가 안현수 선수를 버린거나 다름없습니다. 국적은 러시아지만 전 안현수 선수도 우리나라 선수와 같이 응원 하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