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자밀라 급노화 이유, 외도 남친 때문에? 과거의 미모 사라져 안타까워...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자밀라 급노화 이유, 외도 남친 때문에? 과거의 미모 사라져 안타까워...

카르페디엠^^* 2014. 2. 7. 01:27
반응형

자밀라 급노화 이유, 외도 남친 때문에? 과거의 미모 사라져 안타까워...

지난 6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서는 급노화 특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정준하, 송은이, 공형진, 자밀라, 인피니티 성규가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각자 갑자기 늙어버린 이유를 이날 방송을 통하여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엇보다 미녀들의 수다로 화제가 되었던 에브둘레바 자밀라가 출연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녀들의 수다 원년 멤버, 자밀라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여성들이 고정게스트로 출연하여 그들의 경험과 문화체험 및 자국의 문화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토크쇼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는 2006년 11월 첫 방송이 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지금처럼 외국인들의 모습을 TV 방송을 통하여 많이 볼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이 한국말로 한국 문화를 이야기하는 것이 상당히 신선하게 느껴져 큰 인기를 끌었지요. 자밀라는 미녀들의 수다 고정게스트로 출연을 했었는데요. 특히, 조각 같은 아름다운 외모로 당시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자밀라는 우즈벡 여신으로 불리며, 미녀들의 수다에서 가장 주목받는 게스트였지요. 미녀들의 수다를 통하여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였고 2008년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까지 발매하며 가수로도 활동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2008년 이후 활동이 뜸했고, 종종 사진을 통하여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자밀라 급노화 이유, 외도 남자 친구 때문에?
자밀라는 한국 활동 이후 가족들과 함께 두바이로 이사를 했고, 그곳에서 만난 남자친구에 대한 연애담도 털어놓았습니다. 자밀라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기 전에 자밀라 급노화 사진이 크게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사진에는 과거, 너무나도 아름다웠던 자밀라의 모습은 사라지고 급노화해버린 자밀라의 모습은 상당히 충격적으로 느껴졌지요.

변해버린 자밀라의 외모가 안타깝게 느껴졌다면 공감해주세요!


자밀라는 <노화되었다는 말을 들었다며. 기분이 안 좋고 슬펐다고 말을 하며, 하지만 나이를 먹어서 그런 것이다. 살이 많이 빠져서 그런 것이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급노화 이유가 남자친구 때문이라던데 맞냐는 MC들의 질문에 <맞다. 제일 좋은 다이어트다>라고 말을 했지요. 자밀라는 자신의 노화 이유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남자친구와 많이 싸웠다.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며, 연애 문제로 살이 빠졌다며 노화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미수다 자밀라 과거 모습)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밀라 본인의 말처럼 살이 너무 빠져서 급노화를 한 것일 수도 있지만,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 시행했던 성형과 각종 미용이 문제가 되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 서양인이 동양인보다 노화가 훨씬 빠르게 온다고 하지만, 갑작스럽게 변해버린 자밀라의 모습을 보면서 이것이 살이 빠져서만 그런 것이라고는 느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웠던 자밀라의 모습은 사라지고, 급노화로 변해버린 모습이 안타깝게 느껴졌으며, 세월의 흔적은 어떤 것으로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우즈벡 여신으로 불리던, 자밀라 과거의 미모가 사라져 그저 안타깝게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1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