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인성 김민희 결별, 조인성 공효진 이성경 만남과 연관짓지 말아야...

한 언론사를 통하여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커플 호흡을 맞췄던 조인성 공효진이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이성경과 조인성의 절친 김기방과 함께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만남을 가졌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런데 이 기사가 나고 난 다음에 조인성 김민희 결별 기사가 났는데요. 조인성이 공효진과 작품을 함께 하면서 절친으로 발전하여 만남을 가진 것과 김민희와의 결별 소식이 비슷한 타이밍에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은 각종 추측이 난무하고 있으며, 확인되지 않는 루머까지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조인성 공효진 타이밍이 좋지 않다.
지난 2014년 9월 17일 공식 연예인 커플 사이였던 공효진 이진욱 커플이 결별을 했다는 사실이 언론을 통하여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조인성 김민희 커플 역시 일주일이 지난 9월 24일 1년 6개월째의 사랑에 종지부를 찍고 결별을 했다는 기사가 나왔지요. 이 때문에 조인성과 공효진의 관계가 각자 연인과의 결별에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닐까 하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는 상태인데요. 그러나 조인성 공효진 소속사에서는 이런 억측과 루머에 대해서 나란히 똑같은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조인성 공효진은 <괜찮아 사랑이야>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친한 친구로서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를 통해서 두 사람이 친구로서 더욱 가까워졌다. 이번 자리 역시 자연스럽게 친목 도모를 위한 자리였다. 친한 사이일 뿐, 열애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조인성은 김민희와의 결별에 대한 공식입장도 밝혔는데요. 김민희와의 결별에 대한 공식입장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 컴퍼니,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오늘 보도된 조인성, 김민희씨 결별에 관한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쥴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더불어 일부 언론에서 결별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 해 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이후 신중한 보도 부탁 드립니다. 라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번 조인성 김민희 결별설을 공효진과 연관 짓지 말았으면 한다는 뉘앙스와 함께 조인성 김민희의 결별 이유에 대한 공식입장이었습니다. 조인성 소속사에서 이렇게 공식입장을 빠르게 발표한 이유는 공효진과의 만남 기사 그리고 김민희와의 결별 기사가 동시에 터지면서 루머와 추측성 기사에 대해서 대비하기 위해서인데요. 확실히 좋지 않은 타이밍에 기사가 동시에 터진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요즘은 인기 연예인들의 경우 파파라치가 항상 따라다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연예인들의 열애를 하고 있으면 쉽게 공개가 되는 것 같은데요. 그런데 조인성 논란을 보면서 이제는 결별도 마음대로 못 할 판이 된 것 같습니다.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친한 친구 사이가 되었지만,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작품 종영 후 얼마의 시간 차를 두고 알려지면서 세간의 날카로운 눈초리가 쏟아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어쩌면 벌써 헤어진 사이인데, 결별 소식이 이제서야 나온 것일수도 있는데... 일부러 다른 사람과 연관을 지어서 각종 루머를 만들어내고 특종 보도를 하고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열애와 결별도 마음대로 못하는 연예인의 삶이 상당히 피곤하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조인성 공효진의 친목 만남과 조인성 김민희 결별 사실과는 연관짓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의 삶도 존중해주고, 그들의 사생활도 지켜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