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백진희 박서준 열애부인 공식입장, 아쉽게 느껴지는 이유 본문

Star♥ 열애설 이야기

백진희 박서준 열애부인 공식입장, 아쉽게 느껴지는 이유

카르페디엠^^* 2015. 1. 6. 10:31
반응형

백진희 박서준 열애부인 공식입장, 아쉽게 느껴지는 이유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2년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고 기사가 났는데요. 2013년에 방송된 <금 나와로 뚝딱>에서 부부로 출연을 하며 인연을 맺은 뒤 실제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동일한 디자인의 반지를 나눠 끼고, 같은 브랜드의 패딩 점퍼 입은 사진을 각자의 SNS를 통하여 공개를 하였으며, 박서준이 최근 백진희가 거주하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까지 했다고 밝혔지요. 두 사람은 함께 동네 산책을 하거나 차 안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감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백진희 박서준 열애부인 공식입장
그러나 두 사람은 열애보도가 나온 이후 공식입장을 통하여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백진희 공식입장

백진희 소속사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를 통하여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니다. 친한 사이일뿐이다. 박서준이 이사해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것은 맞다. 하지만 그 동네에는 다른 연예인들도 많이 살고 있다. 커플링으로 알려진 것은 백진희의 가족반지다>라고 열애를 부인했습니다.




박서준 공식입장

박서준 소속사 키이스트 역시 공식입장을 통하여 <두 사람은 친한 배우 동료이며,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라고 설명을 했지요. 백진희 박서준 두 사람 모두 열애설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친한 사이일뿐>이라고 밝히며, 열애사실을 부정했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란 것이 왠지 모르게 아쉽게만 느껴졌습니다.



백진희 박서준 열애부인, 아쉽게 느껴진 이유
두 사람은 그동안 몇 차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함께 셀카를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하며, 공식적인 자리에서 서로의 친한관계임을 표현하기도 했지요.

두 사람이 <금 나와라 뚝딱>에서 태몽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마치 실제 부부처럼 예쁜 사랑을 그리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큰 지지를 받았지요. 두 사람이 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사귀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는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보도가 되었을 때에 이를 접한 네티즌들도 이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를 축하하며, 이쁜 사랑 이어가기를 바랬지요.  이 때문에 오히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란 공식입장이 오히려 아쉽게 느껴지네요.



박서준 백진희가 실제로 연인 사이일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의 공식입장은 연예인들의 흔한 '열애설 부정 방법'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친한 사이일뿐이라고....

그렇기 때문에 열애설을 터뜨릴 때에도 무작정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이 되고, 의심되는 부분이 있다고 무조건 찔러보는 것은 뻔한 결과를 만들게 될 것입니다. 열애설 전문 언론사인 D언론사처럼 열애설을 입증할 수 있는 사진과 그에 따른 상세한 부가설명이 없다면 열애부인은 뻔하다고 할 수 있지요. 연예인들에게 공개연애만큼 피곤한 것도 없으니 말이빈다.


금 나와라 뚝딱 박서준 백진희 결혼식 장면


이번 열애설로 백진희 박서준의 앞으로의 행보도 주목을 받을 것 같은데요. 실제 연인사이라고 한다면 얼마지나지 않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또 한 번 보도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이 아니란 것이 왠지 모르게 아쉽게 느껴지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