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영민 김나나 SNS 논란, 넥센 팀 분위기 망쳤다! 본문

TV로 보는 요지경 세상

김영민 김나나 SNS 논란, 넥센 팀 분위기 망쳤다!

카르페디엠^^* 2015. 2. 10. 00:30
반응형

김영민 김나나 SNS 논란, 넥센 팀 분위기 망쳤다!

2015년 2월 9일 이상한 일들이 발생했습니다. 넥센 투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영민이 페이스북에 뜬금없는 글을 남겼는데요. 김영민이 결혼 후 줄곧 퇴폐업소를 다녔고, 원정갈때마다 동료들과 룸싸롱과 노래방 도우미를 불러 놀았으며, 연애 때부터 바람을 피웠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또한 월급과 보너스를 빼돌렸으며, 휴대전화 두 개로 이중생활을 했다는 말가지 했는데요. 이 말의 사실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만약 사실이라고 한다면 너무나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김영민은 자신의 행동을 뉘우치면서 이런 말로 글을 마무리 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도 용서받지 못하겠지만 앞으로 남은 인생을 아내에게 반성하고 속죄하며 야구에 집중하면서 살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지요.

본인이 스스로 이런 글을 남겼다는 자체가 납득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네티즌들은 누군가가 김영민의 페이스북을 해킹한게 아닌가?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지요. 그러나 언론을 통하여 공개된 넥센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해당 글은 김영민이 직접 올린게 맞으며, 자세한 사항을 확인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영민 누가 시켜서 올린글인가?
김영민 페이스북 글을 보면 제정신이 아니고서야 스스로 저런 글을 공개적으로 페이스북에 올렸다고는 생각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반강압적 반성문 분위기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기 때문인데요. 이 때문에 혹시 부인에게 외도를 들킨 후, 부인이 시켜서 공개적으로 쓴 것이 아닐까? 하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김영민은 레이싱걸로 활동하던 김나나와 2012년 12월 결혼했습니다.)


김영민 페이스북


그 이유의 하나로는 김영민 아내 김나나의 과거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 때문인데요. <나 자신에게 더욱 집중하라. 언제나 나를 1순위에 두어라. 다른 이의 삶에 한눈팔며 살기에 내 인생이 너무 소중하다>라는 의미심장한 내용의 글이 담겨 있었기 때문입니다.



김영민 페이스북 글이 논란이 된 이후, 김영민 아내 김나나 SNS 글 역시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김나나는 자신의 SNS에 <게임에서 현질하는 것 빼고는 흠잡을 없는 우리 여보! 미국에서 칭찬들으며 열심히 훈련받는 우리 여보!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일어나보니 위로의 카톡 100개 우리 잘 살고 있어>라는 메시지를 남겼기 때문입니다. 김나나가 김영민 페이스북 글이 논란이 되자 이것을 무마하기 위하여 쓴 글이라는 생각도 들게 만들었지요. 아무튼, 김영민 페이스북 글과 김나나 글은 일반 상식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팀 분위기 망친 김영민. 야구 계속할 수 있을까?
넥센 히어로즈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이미지가 상당히 좋은 구단 중의 하나입니다. 약한 전력에도 불구하고, 정규시즌에서 줄곧 상위권을 있다가 2위로 마쳤으며, 한국시리즈에서도 투지와 열정을 보여주며 준우승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2014 시즌은 넥센 코칭스태프들의 노력과 선수들의 팀웍이 만들어낸 성과라고도 할 수 있지요.


김영민 김나나 사진


그런데 김영민 페이스북 글은 넥센의 이미지를 완전히 나락으로 떨어뜨렸습니다. 그 이유는 김영민 글 중에 이런 글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원정갈때마다 동료들과 룸싸롱, 노래방 도우미를 부르고 놀았습니다>라고 말이지요. 동료들이라는 단어를 쓰면서 김영민뿐만 아니라 다른 넥센 선수들도 원정 때마다 함께 문란한 생활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김영민의 이번 글을 두고 대부분의 야구팬들은 김영민이 넥센에서 퇴출되어야 한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야구선수도 어떻게 보면 대중들의 관심을 받는 공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공인이 퇴폐 업소를 주기적으로 방문을 했고, 결혼 후에도 외도를 일삼았다는 것은 상당히 충격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김영민 페이스북 글은 본인의 이미지를 망쳤을뿐만 아니라 김영민 아내 김나나와 딸의 이미지에도 상당히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리고 넥센 히어로즈 구단 자체에 엄청난 이미지 손실을 준 것 같습니다.



이번 김영민 김나나 부부 논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식지 않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김영민이 어떤 의도에서 이번 글을 썼으며, 김영민 김나나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김영민 페이스북 글 논란은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인 것 같습니다. 넥센 구단이 논란을 일으킨 김영민 선수에게 어떤 징계를 내릴 것인지에 대한 관심, 김영민과 함께 문란한 생활을 했던 동료가 밝혀질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남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2015년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도 되기 전에 이런 논란이 발생해서 야구팬의 한 사람으로써 상당히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