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이태성 이혼, 이태성 아내(부인)에게는 큰 상처...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이태성 이혼, 이태성 아내(부인)에게는 큰 상처...

카르페디엠^^* 2015. 2. 24. 17:41
반응형

이태성 이혼, 이태성 아내(부인)에게는 큰 상처...


배우 이태성의 이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배우 이태성이 결혼을 했는지? 자녀가 있었는지? 군대에 갔는지 등을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아마도 이태성이 그렇게 인지도가 높은 배우가 아니였으며, 여러 가지 사정으로 결혼식까지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한 상태에서 결혼생활을 유지했고, 득남을 한 이후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군입대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태성은 오는 7월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예정에 있습니다.



이태성 이혼
이태성의 측근의 말에 따르면 <이태성이 최근 이태성 아내와 합의 이혼을 해서 3년 만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했다. 두 사람은 양가의 합의하에 원만하게 이혼했다. 이태성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혼인신고 뒤 이태성이 곧장 군입대를 했는데 서로 소통이 힘든 상황에서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별을 선택했다>고 이혼 배경을 밝혔습니다.



이태성 양육권, 온갖 추측 난무
이태성에게는 지난 2011년에 낳은 아들이 있는 상태입니다. 이태성이 본인의 SNS를 통하여 결혼 사실과 아내의 임신 사실을 고백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혼보도를 하면서 아들 양육권은 이태성이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이혼시 양육권은 엄마가 갖는게 보통인데, 이태성 부부는 특이하게도 이태성이 양육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이혼보도를 접한 많은 이들이 이태성 이혼이유에 대해서 이태성 아내의 잘못이 크다고 추측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태성이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말 역시 이혼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지요. 그러나 이 글은 결혼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작성된 글이기 때문에 이번 이혼과는 관계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태성 트위터 글


일부 네티즌들은 이태성 아내가 바람을 피웠다. 고무신을 꺼꾸러 신었다. 등과 같은 자극적인 댓글로 확인되지 않은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이태성이 양육권을 가졌다는 이유만으로 일방적으로 추측 생각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이태성 부인의 잘못으로 이혼을 했을 것이라는 추측을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혼의 이유가 무엇이며, 어떤 이유에서 이혼을 한 것인지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무조건 한쪽을 매도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혼이란 부부에게는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제 3자가 이혼의 이유에 대해서 단정 짓고, 어느 한쪽이 잘못을 했다고 판별을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혼이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일입니다. 특히 공인이라고 할 수 있는 연예인에게 이혼은 이미지에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쉽게 결정하지 못하지요. 하지만 우리들이 알지 못하는 서로의 힘든 일이 있었을 것입니다. 이혼을 한 당사자들은 보도가 나간 이후 더욱 힘들어할 것입니다. 힘들게 이혼을 결정한 이태성 부부를 위해서라도 온갖 추측으로 더 큰 상처를 주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이태성 부부의 이혼소식을 접하면서 두 사람은 처음부터 서로 인연이 아니었다고 위안을 해봅니다. 결혼식을 준비하던 차에 아기가 생긴 것을 알게 되고, 이태성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결혼식을 미루게 된 것부터 시작이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 한창 신혼생활을 즐겨야 할 시기에 이태성이 군입대까지 해버렸으니 두 사람 사이에는 보이지 않는 갈등이 많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태성이 만약 군대에 있지 않았더라면 이혼까지는 하지 않았을텐데라는 안타까운 생각도 듭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곧 전역을 앞두고 있는 이태성이 이혼의 아픔을 하루빨리 이겨내길 바라며, 배우로써 좋은 모습만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