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남자 화장품 IOPE 맨 에어쿠션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프레스 블로그

남자 화장품 IOPE 맨 에어쿠션

카르페디엠^^* 2015. 8. 30. 22:38
반응형

남자 화장품 IOPE 맨 에어쿠션


남자들도 이제는 메이크업이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남자들도 피부가 깨끗한 사람이 인기가 있는 시대가 되면서 메이크업을 통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특히 남자들의 경우 에어쿠션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남자 화장품의 하나로 최근에 주목을 받고 있는 IOPE 맨 에어쿠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남자 에어쿠션 추천 상품입니다.


IOPE 맨 에어쿠션

IOPE(아이오페) 화장품은 꽤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우선은 IOPE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가질 수 있지요. IOPE 맨 에어쿠션은 인기 예능 진짜사나이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진짜사나이 맨쿠션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진짜사나이에서 IOPE 를 이용해서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하고 깨끗한 남자 피부를 완성하는 이규한과 줄리엔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남자들의 경우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자외선 관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IOPE 맨 에어쿠션은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고 생각하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사나이 이규한과 줄리엔강을 통하여 소개된 IOPE 맨 에어쿠션은 어떤 화장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 에어쿠션은 SPF 50+ PA+++ 제품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하여 깨끗한 남자 피부를 완성하는 쿠션 선블록입니다.




1. 티 안나는 피부 보정 효과

피부톤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깨끗한 얼굴 톤을 만들어주는데요. 모공커버, 피지 조절 기능으로 거친 피부결을 커버해줍니다. 남자들의 경우 화장을 한 표시가 있으면 화장을 했다는 부담감이 있을 수 있는데요. 아직까지 남자가 화장을 하는 것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피부톤과 어우러지는 화장을 통하여 티 안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손에 묻어나지 않는 간편한 사용법

퍼프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빠르게, 편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남자들의 경우 편한 것을 중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손에 묻어나지 않는 것을 좋아하지요.


3. 자외선 차단 효과

IOPE 맨 에어쿠션은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자외선 차단 기능(SPF 50+/PA+++) 제품으로 선크림 대신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크림 효과에 피부보정효과까지 가지고 있다면 그것만큼 남자 피부에 필요한 것도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용방법은 여성들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사용을 하면 되는데요. 퍼프로 얼굴을 가볍게 누른다는 느낌으로 두드려 주면 됩니다.




에어쿠션 XP

IOPE 맨 에어쿠션을 남자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화장품이라고 한다면 IOPE 에어쿠션XP(내추럴13,21,23호)는 여성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화장품입니다.




에어쿠션 XP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을 한번에 케어하고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쿠션 선블록입니다. Mineral Water XP 30% 이상 함유되어 더욱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표현했을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회복 및 모공케어 효과, 비타민 3종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를 더욱 윤기 나고 촉촉하게 표현을 해주는 에어쿠션입니다.


여성 에어쿠션 상품으로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남자친구에게는 IOPE 맨 에어쿠션을 선물하고 자신은 에어쿠션 XP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OPE 맨 에어쿠션은 남자들이 사용해도 티가 나지 않고,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기 떄문에 남성들이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 화장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자들도 이제 화장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IOPE 맨 에어쿠션과 같은 자신에게 잘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여 피부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OPE 맨 에어쿠션 홈페이지
http://www.iope.co.kr/kr/ko/men/category/detail.iope2014110416273412.html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