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준현 아내(부인) 오정주와 아버지 직업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김준현 아내(부인) 오정주와 아버지 직업

카르페디엠^^* 2017. 8. 14. 10:31

김준현은 엄친아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김준현 아버지가 KBS 아나운서 겸 PD 출신이기 때문이지요. KSB 교양국 국장, 위성방송국 국장 등 고위직까지 지내다가 퇴직을 하고 대학교수가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김준현 집안이 상당히 화제가 되었지요. 아무래도 김준현이 출연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PD들이 김준현 아버지에게는 까마득한 후배거나 아니면 부하 직원이었을테니까 말입니다.



김준현 아내(부인) 오정주 직업
김준현 아내 오정주는 김준현의 대학 후배입니다. 4살 연하로 학교를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만나 커플이 되었습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김준현이 데뷔를 했는데, 이후 김준현은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지요.



김준현과 아내 오정주는 약 6년간의 연애를 하다가 2013년 4월 20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김준현 아내가 잠시 방송에 출연을 한 적도 있는데요. 아주 잠깐 노출이 되었지만, 상당히 예쁘고 인상이 좋은 여성이었습니다.



김준현은 현재 아내 오정주 사이에 예쁜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김준현은 이에 대해서 <딸이 태어나니까 인생이 바뀐 느낌이다. 엄마를 닮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 솔직히 나를 닮을까봐 정말 걱정했다. 교회에 다니지도 않는데 그렇게 기도를 했다. 딸하고 연애를 한다고 하더라>라며 행복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었지요.


김준현은 기복없이 꾸준히 활동을 하는 스타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 후에 더욱 안정적으로 활동을 하는 개그맨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뚱뚱한 것을 어필하고, 먹는 것을 개그코드로 사용을 하고 있지만, 어쩌면 누구보다 현명하고 꾸준히 활동을 할 수 있는 비결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준현이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지금처럼 좋은 모습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