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한석규 부인(아내) 임명주 결혼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한석규 부인(아내) 임명주 결혼

카르페디엠^^* 2020. 1. 14. 22:44

최근 한석규는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석규는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한석규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한석규 프로필

한석규 나이는 1964년 11월 3일생입니다. 한석규는 목소리가 참 좋은 배우인데요. 아니나 다를까 한석규는 성우 출신입니다. 한석규는 1990년 KBS 성우극회 제22기로 입사를 하여 성우로 활동을 하다가 이듬해인 1991년 MBC 탤랜터 공채 제20기로 재입사를 했습니다. 성우에서 탤런트로 전향한 케이스이지요.



한석규는 1993년 <아들과 딸>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면서 배우로서 전성기를 맞게 되지요. 그리고 1994년 <서울의 달>로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이후 한석규는 영화로 활동 무대를 옮겨 흥행 배우로도 거듭나게 되지요.



한석규를 대표하는 영화로는 은행나무 침대, 초록물고기, 넘버 3, 접속, 쉬리, 팔월의 크리스마스 등입니다. 2010년 이후에는 베를린, 프리즌, 천문 등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석규는 부드러운 이미지 때문에 다양한 광고에도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 특히 커피 광고에도 출연을 하는 등 CF 스타로서도 주가를 올렸습니다.


한석규 부인(아내) 임명주

한석규 가족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석규 아내 임명주 역시 성우시절 만나게 되었는데요. 임명주는 KBS 21기 성우이고, 두 사람은 KBS 성우극회 시절부터 사귀게 되었습니다.



한석규 임명주는 3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슬하에 딸 2명과 아들 2명을 두고 있습니다. 한석규 이혼, 한석규 재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한석규 최민식 그리고 천문

한석규가 세종을 연기한 <천문:하늘에 묻는다> 는 오랜 지기 최민식과 20년 만에 함께한 작품입니다. 한석규는 세종 역으로 최민식은 장영실 역을 출연을 했지요.



한석규와 최민식은 서울의 달, 쉬리를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 때문에 20년 만에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작품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세종과 장영실에 관한 이야기를 쭉 늘어놓는다면 대부분 사람들은 저 사람 이상하네. 재미없다. 정도로만 생각할 거예요. 나중엔 제 얘길 거의 안 듣겠죠. 그런데 그걸 또 재밌다고 이런 저런 의견을 내는 사람이 바로 민식 선배예요. 좋은 사람이고 이야기가 통하는 사람이죠. 남들이 재미 없어 하는 이야기도 잘 들어주고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사람, 같은 일을 꾸준히 해오고 나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는 사람. 저랑 관심사가 같아서 잘 어울릴 수 있어요>



한석규 낭만닥터김사부

한석규는 2016년 11월 SBS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하여 두번째 연기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첫번째 연기대상은 2011년 10월 SBS <뿌리깊은 나무>를 통해서이지요.


낭만닥터 김사부는 현재 시즌2가 방영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도 한석규의 충만한 연기력을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한석규는 어느덧 연기 경력이 30년이나 되었는데요. 연기는 죽어야 끝나는 공부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기는 나를 반응하게 만든다. 연기를 통해 살아있음을 느끼고 계속 갈망하게 된다>



<신구 선생님 앞에서 저희들은 꽃으로 치면 지고 있다고 말했다가 크게 혼났어요. 신구 선생님이 너희가 무슨 지고 있는 꽃이냐. 이제 막 피기 시작한 꽃봉오리라고 하셨어요. 선생님이 그렇게 말씀하시니 남다르더라고요>


한석규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많은 후배 연기자들에게 본보기가 되는 배우로 오랫동안 사랑 받길 응원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