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우결' 이석훈, 김나영 커플 다시 나왔으면... 본문

버라이어티/우리 결혼 했어요

'우결' 이석훈, 김나영 커플 다시 나왔으면...

카르페디엠^^* 2009. 11. 1. 13:30
반응형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방송된 SG워너비의 이석훈과 김나영의 데이트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석훈 나영 커플은 추석특집때 첫 데이트를 시작하여 지난 24일 두 번째 사랑스러운 월미도 데이트를 가졌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모습은 24일 방송을 끝으로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24일 예고편에서 석훈의 모습이 잠시 비춰졌기 때문에 어제 방송된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도 다시 모습을 볼 수 있을꺼라 생각했지만, 더 이상 석훈 나영 커플의 모습은 볼 수 없었습니다. 31일 방송 후 시청자들도 현재 방송중인 재정 유이, 조권 가인, 용준 정음 세 커플보다 석훈 나영 커플의 고정을 바라는 시청자들을 더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시청자들이 석훈 나영 커플의 고정 출연을 희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난 31일 방송 후 시청자 게시판에 석훈과 나영의 고정 출연을 바라는 시청자들..>


   석훈 나영의 진솔한 데이트


지난 방송에서 보여준 이들 커플의 데이트는 어떤 커플보다 가슴 떨렸으며, 진솔한 장면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지난 24일 방송된 이들의 사랑스러운 월미도 데이트를 가졌습니다.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주는 데이트, 그리고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석훈의 감동의 세레나데 <그대는 나만에 바비인형~~> 등은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습니다.

   석훈 나영의 재발견

그대는 나만에 바비인형~~

석훈이 우결에 출연한 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그의 새로운 매력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김용준을 제외한 SG워너비의 멤버들은 예능에서 잘 볼 수 없었을 뿐더러, SG워너비 그룹자체만 주목을 받았을뿐, 멤버 개인은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우결에 출연한 석훈은 자상한 성격에 목소리도 매력적이었으면, 은근히 유머감각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결을 통하여 가수 'SG워너비의 이석훈'이 아닌 '자상한 남자 이석훈'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참 신선했던 것 같았습니다. 또한, 김나영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이미지 '산티 김나영'이 아닌 '사랑받는 여자 김나영'으로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비춰진 두 사람은 가식적이지도 않았고 서로에 대한 감정이입도 잘 된것 같았습니다. 석훈 나영의 풋풋한 데이트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기 충분했습니다.

   석훈 나영의 마음


24일 방송된 석훈 나영 커플은 데이트에 이어
데이트에 이어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보여주는 인터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로 사귀고 싶은 마음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두 사람도 '좋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설정일지도 모르겠지만, 방송에 보여진 두 사람은 서로에게 상당한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서로에게 가지고 있는 마음때문인지 '우결' 방송 최초로 '설정 커플'이 아닌 '리얼 커플'로의 발전 가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어 더 흥미로웠던 것 같습니다.

이들이 방송이 아닌 실제로 각자의 연인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비춰진 석훈 나영 커플의 모습은 실제 연인들처럼 사랑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더욱 더 석훈 나영 커플을 다시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게 느껴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솔하고 재미있는 데이트를 보여줬던 석훈과 나영 커플. 시청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이 두사람의 모습을 다시 '우결'을 통하여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8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