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이필모 부인(아내) 서수연 아들 이담호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이필모 부인(아내) 서수연 아들 이담호

카르페디엠^^* 2020. 7. 6. 22:42
반응형

연애의맛을 통하여 부인(아내) 서수연과 결혼에 성공한 이필모가 아내의맛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이필모는 연애의 맛을 통하여 서수연과 커플이 되며 결혼까지 성공을 했는데요.



마냥 노총각으로만 세월을 보낼 것 같았던 이필모가 결혼 이후 아내와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들 담호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니 그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이필모 프로필

이필모 나이는 1974년생입니다. 이필모 키는 183cm이며, 소속사는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이필모 데뷔는 2004년 MBC 드라마 <대장금>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러다 이필모는 사랑과 전쟁, 베스트극장 등을 통하여 재연배우로도 활동을 했고, 귀공자 타입의 잘생긴 외모 덕분의 아줌마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지요.



이필모는 오랜 시간 동안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연기력도 탄탄해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필모가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이필모 이혼, 이필모 재혼 등의 루머도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고 이필모는 초혼이지요.


이필모 부인(아내) 서수연 직업

이필모 아내 서수연 나이는 1988년생으로 이필모와 14살 차이입니다. 서수연 직업은 국민대학교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고, 박사과정을 밟으며 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서수연 집안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친오빠와 청담동에 위치한 <아티초크0125>라는 레스토랑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결혼

이필모와 서수연은 연애의맛을 통하여 만나게 되었고, 예능에서 연출된 커플이 아닌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습니다. 이필모는 2018년 12월 자신이 출연하는 공연에 서수연에게 프로포즈를 하게 되지요.


두 사람은 연애의맛을 통하여 가상 연애가 아닌 실제 연애를 즐긴 것인데요. 이필모가 서수연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두 달 뒤인 2019년 2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식 두 달 만에 임신 소식도 전했는데요.



사실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서두른 것이기도 합니다. 이필모 서수연은 2월 결혼, 4월에 임신 소식을 전했고, 8월에 아들 이담호를 낳았습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의 SNS를 통하여 사랑스러운 가족, 아들 담호의 모습을 공개하는 등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이필모는 아들 담호가 태어날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13시간의 진통 끝에 너무나도 예쁘게 우리 오잉이가 태어났다. 힘든 시간 버텨준 수연이 고맙고 또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아비 된 자로서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겠다. 주변에 긍정적이고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로 잘 키우겠다. 축복해주는 모든 분들 제 영혼을 담아 인사드린다. 정말 감사하다>


이필모 서수연 아내의맛

두 사람은 많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첫 만남부터 설레이는 연애 그리고 초스피드 결혼까지 모든 순간 전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2년 차를 맞아 달콜살벌한 일상생활과 11개월 아들을 둔 새내기 부모로서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연애의 맛을 통하여 실제 커플이 되면서 대중들의 큰 응원을 받았던 두 사람이 부부가 되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아내의 맛을 통하여 행복한 부부의 모습,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