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소향 남편 김희준 이혼 결혼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소향 남편 김희준 이혼 결혼이유

카르페디엠^^* 2020. 10. 21. 23:50

가수 소향은 레전드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노래를 무척 잘하는 가수로 알려져 있는데요. 소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가창력을 인정 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소향 프로필

소향 나이는 1978년 4월 5일생으로 고향은 광주광역시입니다. 소향 키는 164cm이며, 소향 배우자 김희준이 있으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불어불문학과입니다.


소향은 CCM 가수이자 소설 및 에세이 작가이며 CCM밴드 POS의 보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향은 CCM 가수로 활동을 할 당시부터 가창력을 주목 받았는데요. 2010년 대중음악계로 진출을 했지요.



소향은 국내 가수 중에서 고음과 테크닉에서 전무후무하다 싶은 수준의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리듬 앤 블루스부터 락, 팝 음악과 가스펠, 발라드, 오페라, 뮤지컬, 힙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반적으로 최고의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향 종교

소향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입니다. 그녀가 CCM 가수가 된 이유도 종교적인 영향이 컸다고 할 수 있지요. 소향의 소속 팀인 POS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중앙 소속인 인천 연수동 소재 큰믿음선교교회 김경동 목사의 자녀들과 며느리로 구성된 가족 밴드입니다.


소향의 연습실은 그가 다니는 교회 바로 옆에 있어서 교회의 목사와 연결될 수 있었고, 이 때부터 POS와의 인연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소향이 녹음실에서 연습하던 중 조환곤 전도사가 그녀의 노래를 듣게 되었고 그 후 소향은 테스트를 거쳐서 게스트 보컬로 발탁하게 된 것입니다. 19996년 음악이 있는 마을 가이드포스트의 <방황하는 친구에게>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소향 남편 김희준 결혼이유

1998년 소향 1집을 발매하여 CCM가수로 데뷔를 한 해의 어느 날 새벽 기도 중에 <결혼을 행하지 않으면 유익이 없으리라>라는 하나님의 메시지를 듣고 막 교제를 시작하던 CCM그룹 POS의 리더 김희준과 결혼을 했습니다.


소향 결혼은 20세에 하게 되었는데요. 상당히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소향이 빠른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된 것은 이처럼 종교적인 신념이 강했기 때문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소향 자녀는 없는 상태인데요. 결혼 생활을 한지 20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자녀가 없는 이유는 소향이 아이를 가질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결혼 후 소향은 자궁에서 암세포를 발견하여 수술을 받게 되는데요. 자궁암을 진단 받고 난소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소향의 암치료는 다행이도 현재는 완치된 상태입니다.



소향 이혼, 소향 남편 이혼 등과 같은 루머가 있는데, 이는 소향이 자녀가 없기 때문에 이런 루머가 나왔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이혼과 연관이 전혀 없습니다.



소향 음악적 영향

소향은 고등학교 때부터 마이클 볼튼의 광팬이었습니다. 불후의 명곡에서 부른 마이클 볼튼의 노래 Lean On Me는 사실 예전부터 부르고 싶었던 노래라고 하지요.


또한 소향은 머라이어 캐리의 광팬이기도 합니다. 방송에서 머라이어 캐리의 노래를 많이 커버했고, 머라이어 캐리를 아주 좋아하고 꼭 만나고 싶다고 말을 했지요. 머라이어 캐리의 앨범을 수 천번 넘게 듣고 직접 노래도 해보고 하면서 노래 연습을 했다고 하는데요. 소향이 노래를 더욱 잘 부를 수 있었던 연습에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향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노래 잘하는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녀가 부른 애국가는 애국가 레전드 무대로 늘 조명이 되기도 합니다.


소향은 다양한 노래 경연 대회 등을 통하여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CCM 가수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졌지만 이제는 노래 잘하는 대중 가수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향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길 바라며, 건강하게 오랫동안 활동해주길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