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혜선은 단역으로 시작하여 주연까지 차근차근 성장한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신혜선 데뷔는 2012년 학교 2013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비교적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지요.



신혜선 프로필

신혜선 나이는 1989년 8월 31일생입니다. 신혜선 키는 172cm이며 학력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입니다. 신혜선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혜선은 어렸을 대부터 꿈이 배우였습니다. 드라마 <가을동화>를 보고 원빈을 보고 싶어서 연기자를 꿈꿨고 이후 한 번도 변하지 않고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한 길만 걸었습니다. 신혜선은 중학교 3학년 때 연기학원을 처음 다녔고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여 연기를 전공하게 됩니다.



그러다 처음 합격한 오디션이 바로 <학교 2013>입니다. 신혜선인 이후 조연급 꾸준히 활동을 하다가 <오 나의 귀신님>에서 교통사고 발레리나 꿈을 접은 주인공 조정석의 동생 강은희 역을 맡으며 조금씩 주목을 받게 되지요.



신혜선은 2016년 2월에 개봉한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의 키스신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신혜선은 강동원과의 키스신이 필름이 끊긴 것처럼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신혜선 <황금빛 내인생>

신혜선이 주연급 배우로 자리를 잡게 만든 작품이 2017년 9월에 방영된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서입니다. 신혜선은 여주인공 역할을 맡으며 섬세한 연기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시청률 역시 최고 시청률 40%가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이를 통하여 신혜선은 완벽히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지요. 신혜선은 드라마, 영화계의 러브콜이 줄을 이었고 이 작품으로 연기 대상에서 처음으로 상을 받게 됩니다.



신혜선에게 <황금빛 내인생>은 자신의 인생을 바꿔준 작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신혜선은 단역부터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왔고, 오랜 경험이 본인의 연기력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혜선은 쉬지 않고 작품을 하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거의 휴식기없이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서 신혜선은 <특별한 이유는 없다. 자꾸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들이 있고 지금 열심히 일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생각해보면 데뷔도 늦게 했고 혼자서 연기를 했던 기간이 있어서 그런지 계속 연기를 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는 것 같다. 일을 그만둘 때까지 불안감은 계속될 것 같다. 너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불안감이 있는게 아닐까 생각한다. 오히려 큰 열정과 욕심이 없었더라면 불안감도 없었겠죠. 어렸을 때부터 연기자가 되고 싶었고 그래서 쉬지 않고 일을 하는 것 같아요>



신혜선 결혼 생각

이제 30대에 접어든 신혜선은 결혼에 대해서도 생각해볼 나이입니다. 신혜선을 결혼 생각에 대해서 <최근 친구들이 결혼을 많이 하더라. 나는 그냥 일이나 열심히 해야겠다. 결혼을 할 수 있을지 요즘 그게 참 의문이다>


<결혼에 대한 생각을 진지하게 해보지도 않았고 결혼을 늦게 하고 싶은 마음이다. 이상형은 계속 바뀌고 있어서 지금 딱 정해져 있는 사람은 없는 것 같다. 지금은 연기나 열심히 해야겠다>



<연기는 오래오래 할 거예요. 관둔다는 생각은 안해봤어요. 지금은 악플도 감사하고 칭찬도 감사해요. 그래도 제가 어떤 역할을 했을 때 호감인 배우였으면 좋겠어요. 대중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배우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신혜선이 연기력만큼은 대중들에게 인정 받았기 때문에 앞으로 좋은 작품을 만나는 것만 남은 것 같습니다. 신혜선이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