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고수 아내(부인) 결혼 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고수 아내(부인) 결혼 이유

카르페디엠^^* 2020. 12. 19. 18:24
반응형

배우 고수는 우리나라 손꼽히는 미남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로 한국 최고의 비주얼 남자배우로 거론되고 있지요.


2016년 드라마 옥중화 인터뷰 중 <잘생겼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나는 평범하게 생겼다> 고비드라고 불리던 고수의 역대급 망언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고수 프로필

고수 나이는 1978년 10월 4일생으로 고향은 충남 논산입니다. 고수 키는 176cm이며 학력은 상명대학교입니다.


고수는 논산대건고등학교 출신으로 어린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부모의 극심한 반대로 배우의 꿈을 포기해야 할 처지였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혼자 서울로 상경했고, 노이즈 멤버 홍종구에 픽업이 된 후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을 하다가 박카스 광고를 시작으로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고는 굻고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조각처럼 고운 선 때문에 아름다운 외모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남자다움이 강한 외모이기도 합니다. 고수는 드라마 조연부터 시작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드라마 <피아노>에서 조재현과 함께 출연하여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그린 로즈>라는 드라마로 높은 시청률과 1인 3역의 열연으로 SBS 연기대상 후보로 꼽히기도 하지요. 이 때부터 고수의 배우로서의 인생이 화려하게 시작됩니다.



고수는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운동 실력도 좋고, 연기력도 준수한 편이라서 여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여 매년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고수 아내(부인) 김혜연

고수 부인은 열애 당시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고수못지 않게 부인의 미모도 상당했기 때문이지요. 고수 아내 김혜연 나이는 1989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11살 차이인데요.


고수와 아내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5년동안 교제를 한 끝에 2012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김혜연은 선화예고 얼짱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학창시절 많은 남성들에게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수 아내는 결혼 당시 K대학교 조소과에 재학 중이었는데요. 고수와 결혼 이후 2명의 아들과 딸을 낳았습니다. 고수는 아내를 처음 본 순간부터 결혼을 생각했다고 하지요.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을 생각했다. 한동안은 서로 조심스러웠다. 확신을 갖고 결혼 생각을 한지는 1년 6개월 전부터(약 2010년경)이다>


<제가 사회경험이 조금 많을 뿐 대화가 통화고 잘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고수. 고수가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