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혜영 남편 결혼 이혼이유(이혼사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김혜영 남편 결혼 이혼이유(이혼사유)

카르페디엠^^* 2020. 12. 22. 23:39
반응형

귀순 배우 김혜영은 결혼과 이혼의 시련을 겪으며 한동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가 지난 2020년 8월 <모란봉클럽>에 출연을 하여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김혜영은 2015년부터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었는데요. 김혜영은 우여곡절이 많은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혜영 프로필

김혜영 나이는 1972년 7월 24일생으로 고향은 함경북도 청진시 출신입니다. 김혜영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지요. 김혜영은 코미디언 출신의 방송인(라디오DJ) 김혜영과 동명이인으로 이름 때문에 서로 오해를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름만 같을뿐 전혀 다른 인물입니다. 


김혜영은 평양연극영화대학을 입학하여 영화배우를 하기 위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이런 이력이 그녀가 한국으로 귀순한 이후에도 배우로 생활할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하지요.



김혜영 집안은 북한에서 중상층으로 상당히 좋았다고 하는데요. 무역상인 아버지와 음악 교사인 어머니 그리고 여동생 두 명이 함께 살았습니다. 그런데 아버지가 한국이 잘 살고 있다는 실상을 알고 탈북을 결심하게 되었고 8개월 간의 고난이 시작되었습니다.


김혜영 가족이 탈북을 하는 것을 어머니는 반대를 했지만 아버지의 결심을 꺾을 수가 없었다고 하지요. 김혜영 아버지는 무역업을 하면서 오랫동안 탈북을 준비했습니다. 



<무역업을 하셨다. 외국에서 직원들과 일하던 중 그 직원 중 한 명이 탈출했다. 직원 관리 책임지겠다 각서를 썼는데 처벌받을 위기에 놓이셨다. 그래서 안되겠다. 이 기회에 탈출해야겠다고 생각하신 거다. 그전에 아빠 고향이 경상남도 김해다. 다시 고향으로 오시는 거나 마찬가지다. 차라리 잘됐다. 싶어 보이지 않게 준비를 무려 10년동안 하셨더라. 22년 전이었는데 허리에다가 10만 달러를 차고 탈북했다>



김혜영과 그 여동생들에게는 탈북에 관한 이야기는 전혀 하지 않았고 먼 친척 결혼식 가는 거라고 속이면서 조금씩 준비를 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1998년 겨울 얼어붙은 압록강을 건너 탈북을 하게 되었고, 이 과정에서 북한 경찰들에게 잡혀 목숨의 위협을 받기도 했다고 하지요. 하지만 김혜영 아버지가 뇌물을 줘 겨우 무마시켜 놓았다고 합니다. 결국 김혜영은 베트남 대사관을 통하여 한국에 올 수 있었고 한국에 와서도 배우 생활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후 김혜영은 드라마와 연극,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지요.



김혜영 남편 결혼 이혼이유(이혼사유)

배우 김헤영은 2002년 당시 군의관이었던 성형외과 의사와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김혜영은 성격 차이로 결혼 3년만인 2005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김혜영은 2009년 동료배우로 활동을 했던 김필(김성태)와 재혼을 했으며 슬하에 아들 1명을 두었습니다. 하지만 김혜영은 금전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로 인해서 이혼을 하게 되지요.



그리고 김혜영은 2015년 6월 프로레슬러 이왕표의 소개로 종합반도체 전문기업 바른전자 김태섭 대표와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혜영은 아이의 양육과 남편의 내조를 위해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지요.


하지만 김혜영의 세번째 결혼도 순조롭지 못했습니다. 김혜영 세번째 남편 김태섭 회장이 2018년 구속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김태선 회장은 중국 투자유치와 관련한 허위정보를 흘리는 등의 수법으로 주가를 끌어올린 혐의를 받았으며 미실현 이익을 포함하여 200억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것으로 보고 있다고 언론의 기사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김혜영과 김태섭 회장과의 관계 등의 근황은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김혜영 세번째 이혼 등의 루머가 나온 것도 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북한 출신 귀순배우 김혜영은 이처럼 세번의 결혼과 두번의 이혼(공식적으로 알려진 것) 등 우여곡절이 많은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혜영은 앨범 발매를 고려중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식으로 복귀를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김혜영이 귀순배우 1호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만큼 다시 다양한 활동을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