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재범은 가수로서 그리고 음악 제작자, 사업가로서도 큰 성공을 했습니다. 박재범은 이제 3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고 있고 해왔던 일들을 조금씩 정리하는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재범에게 늘 따라다니고 있는 말이 있는데요. 바로 은퇴와 사업이라는 이야기입니다. 박재범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박재범 프로필
박재범 나이는 1987년 4월 25일생입니다. 박재범 고향은 미국 출신으로 박재범 키는 171cm입니다. 박재범 학력은 단국대학교 제적이며, 데뷔는 2008년 2PM이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재범은 2PM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하지만 2PM으로 활동을 한 시기는 약 1년밖에 되지 않습니다. 박재범은 리더로서 당시 팬들과 멤버들 사이에 큰 지지를 받았는데요. 음악적인 실력도 상당해서 2PM으로서의 활동이 상당히 기대가 되었지요.

 


그러나 박재범은 2009년 9월 2PM에서 탈퇴를 하게 됩니다. 공식적인 탈퇴는 2010년 2월 25일이 하게 되는데, 박재범의 탈퇴는 아직까지도 그 이유가 명확하게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모종의 사건 그리고 여러 루머로 탈퇴를 한 것으로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박재범 솔로 성공
박재범은 JYP와 계약이 종료되고 싸이더스 HQ와 예약을 하게 됩니다. 박재범은 이때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보여주며 솔로로도 큰 성공을 거두게 되지요.

 


그러다가 2013년 10월 레이블 AOMG의 수장이 됩니다. AOMG는 힙합 전문 소속사로 한국 힙합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고, 2017년 5월에는 AOMG 대표 프로듀서인 차차말론과 함께 또 다른 레이블 하이어 뮤직을 설립하게 되지요.

박재범 은퇴
박재범은 2018년부터 연예계 은퇴를 언급해왔습니다. 2019년에는 내후년에 은퇴하겠다고 했고, 2020년에는 자신의 SNS에 진짜 은퇴를 암시한 곡 최선을 다해서 아쉬움 없이 떠날 수 있을 듯 등과 같은 글을 남기기도 했지요.

 


그리고 2021년 말 그는 트위터에 <혹시 내가 은퇴하거나 사라지면 나를 그리워해 달라>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AOMG와 하이어 뮤직의 대표직을 내려놓게 되지요.

이에 대해서는 아직도 말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박재범은 유튜브 채널 JAY PARK를 통하여 유희열과 대화를 나누는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도 은퇴에 대해서 언급을 했지요.

 


<아직 은퇴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냥 12년 동안 쉴 틈 없이 활동하다 보니 재충전을 하고 싶었다. 피로했던 것 같다>라고 현재 심경을 언급했습니다. 아직까지 완벽한 은퇴는 아니지만 쉬고 싶다는 생각에 새로운 사업을 하고 새로운 환경을 만들려고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재범 원소주 가격 출시 이유
박재범은 대표직 사임 후에 오랫동안 준비한 소주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재범이 소주사업을 시작한 이유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라는 점에서 소주의 매력을 느꼈고, 소주가 한국에서 가장 대중적인 술이기 때문에 세계에 알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

 


박재범 원소주는 일반적인 소주처럼 희석식이 아니라 증류주이며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습니다. 박재범 원소주 가격은 1병 1만 4900원이며 팝업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와 만난 후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박재범은 힙합의 신에서 이제는 소주 사업가로 변신을 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박재범의 향후 행보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