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물 탐구 - 애프터스쿨 가희편

올 한해 연예계 최고의 핫 트렌드는 애프터스쿨 유이의 꿀벅지 열풍이었습니다. 꿀벅지는 위키 백과사전에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숱한 화제를 뿌리며 핫 이슈가 되었습니다. 유이도 꿀벅지 열풍을 타고 연예계 최고 섹시 아이콘으로 등극하며 가요계 뿐아니라 드라마, 예능계도 접수하며 최고의 한해를 보냈습니다. 반면에 유이가 속해있는 그룹 애프터스쿨은 팀의 마스코트이자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소영의 탈퇴로 위기를 맞이하였습니다. 또한, 유이의 독보적인 활동에 가려 팀 자체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유소영 탈퇴 후, 애프터스쿨은 '나나와 레이나' 두 명의 새 멤버를 영입하였고 2집 타이틀 너 때문에를 발표하였습니다. 위기 뒤에 찾아온 새로운 기회였다고 해야할까요? 새로운 멤버 영입은 성공적이었고 결과 지난 12월 20일 SBS 인기가요에서 가요계 데뷔 후 첫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애프터스쿨의 1위 등극과 함께 최근 그룹 리더인 가희는 예능 프로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유이에 이어 차세대 예능 스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가희는 애프터스쿨 활동 이전에 보아 손담비 등 인기 가수의 백댄서로 섹시한 외모와 춤 실력뿐아니라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기대주입니다. 최근 그녀는 세바퀴, 샴페인, 스타골든벨 등 각종 예능 프로에도 출연하면서 재치 넘치는 입담과 그 동안 숨겨왔던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해 냈습니다. 특히 지난 19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는 비욘세 놀스의 스위트 드림에 맞춰 파워풀하고 섹시한 댄스를 선보혀 출연자들을 열광케 했습니다. 비욘세보다 더 매력적이었던 그녀의 춤 솜씨는 같은 여성이 봐도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녀는 1집 Diva 활동때 섹시한 복근을 강조하며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2집 너 때문에서는 유독 섹시한 등을 강조시키며 남성뿐아니라 여성들도 열광케 하고 있습니다. 매끄럽고 군살없는 그녀의 아름다운 등은 꿀등이라고 말해도 될 만큼 섹시한 모습이었습니다. 가희는 여성 아이돌 그룹의 멤버치고 나이(80년생)가 제법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 만큼 성숙되고 어린 아이돌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이에 이어 새로운 스타를 예고 하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가희. 앞으로 그녀가 차세대 예능스타로서 팬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주목해서 봐야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