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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의 사는이야기

커피 추천(G7)과 커피 마시는 방법

카르페디엠^^* 2010. 1. 6.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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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추천, G7커피와 커피 마시는 방법리뷰

매일 아침 한잔씩 마시는 모닝 커피는 하루의 활력소가 됩니다. 커피를 나쁜 식품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커피는 적당히 마시면 고혈압, 비만, 당뇨병 환자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기사에도 많이 나왔었죠? 커피가 카페인과 연관시켜서 커피가 몸에 해롭다라는 말은 모순이 있다는 것이죠. 커피에 들어있는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이 커피에 함유되어 있어 적당히 마시면 오히려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죠. 커피는 많이 마시지 말고 하루에 2잔정도가 가장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일주일 커피를 5잔 마실 경우 심장마비가 발생할 확률이 크게 줄어들며, 당뇨병 예방에도 효과적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커피를 마실때 주의 할점은 되도록 인스턴스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것입니다. 인스턴스 커피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프림이나 설탕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 열량이 높은 자판기 커피나 믹스커피, 시럽이나 카라멜 등 설탕 성분이 다량 들어가있는 커피는 피하는 것이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커피숍에서 흔히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프림이나 설탕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네요.


특히, 운동하기 1시간 전쯤에 마시는 커피는 커피안에 들어있는 카페인이 지방분해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더욱 더 운동효과를 올리수 있다고 합니다. 커피에 들어있는 성분은 이뇨작용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운활하게 돕습니다. 이뇨작용은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해 주는 작용을 합니다. 원두커피를 마실때는 되도록 오래된 원두는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래된 원두는 보관중에 산화물이 생성되는데 이 산화물이 거친 피부를 만드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죠. 이밖에도 커피는 숙취해소에도 좋으며, 고혈압 환자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프림과 설탕(시럽)이 잔뜩 들어간 인스턴스 커피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특히, 커피를 단맛으로 먹는 사람들에게는 바꾸기 힘든 유혹이지요. 커피를 마시면서 몸에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기위해서는 자신의 입맛을 바꾸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흔히 말하는 질좋은 원두커피나 고급 커피도 인스턴스 커피와 너무나도 다른 맛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원두커피나 설탕이나 프림이 들어가지 않은 커피를 자주 마시다 보면 이것또한 맛있다고 느끼게 될 수 있겠죠? ^^


커피를 마시기 전에 몸에 어떤 영향을 주며, 어떻게 마시는 것이 좋은지 항상 인지하고 마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최근 우리나라에 상륙된 세계 생산량 2위 베트남 커피 G7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계 47개국 수출하는 프리미엄 커피 G7는 맛이나 향에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더운날씨와 오랜 식민지 생활을 한 탓에 커피는 우리나라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많이 발전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국민들 최고의 기호품이죠. 우리나라 커피 전체 수입양의 40%가 베트남에서 수입하고 있다는 거 모르시죠? G7은 베트남의 쭝웬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프랜드로 이제 우리나라에 진출하게 되었으므로 앞으로 우리가 자주 마시게 될 것 같습니다. 괜찮은 고급커피를 찾고 계신분이라면 G7을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G7 홈페이지에서는 시음 이벤트와 방끗 퀴즈를 통하여 G7 올인원 세트 증정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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