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유재석, 박명수, 장동건이 추노에 나왔다!? 본문

종영 수목드라마/KBS 2TV '추노'

유재석, 박명수, 장동건이 추노에 나왔다!?

카르페디엠^^* 2010. 3. 12. 09:49

30%가 높은 시청률로 수목드라마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추노. 추노가 이처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추노는 탄탄한 스토리와 지금까지 사극소재로 잘 쓰이지 않았던 노비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추노는 드라마의 재미 뿐만아니라 배우들의 명품 몸매, 옥의 티 등 매회 방송이 될때마다 시청자들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재미와 관계 없이 숯한 화제를 몰고 다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재석, 박명수, 이병헌, 송광호, 한석규, 장동건 등이 추노에 나왔다!? 라는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장동건 추노 라는 검색어가 높은 순위에 올랐네요.

그럼 정말 유재석, 박명수, 이병헌 송광호, 한석규, 장동건이 추노에 출연했을까요? 실제로 얼굴이 방송에 나간건 아니지만 이름 자체는 추노 방송을 통하여 생생히 나왔습니다. 지난 2월 18일에 방송된 추노 14화에서는 장동건, 이병헌, 송광호, 한석규 등 한류스타의 이름이 등장하였습니다.


14화에서는 송태하(오지호 분)가 역모를 위해서 뜻이 맞는 사람의 이름이 적힌 명단을 읽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 장면에서 이름이 적힌 한문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한류스타들의 이름이 선명히 보입니다. 왼쪽 부터 평택 한석규, 전주 송광호, 나주 이병헌, 광산 장동건이라는 한문이 똑똑히 쓰여져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10일에 방송된 19화에서는 좌의정 이경식(김응수 분)이 소현세자 추종 세력의 명단을 보는 장면에서 천안 박명수, 용인 유재석 이라는 한문이 똑똑히 쓰여져 있습니다. 유재석과 박명수의 이름을 넣은 이유는 14화에서 한류스타들의 이름이 네티즌들의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의도적으로 이름을 넣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때아닌 연예인들의 이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추노. 실제로 출연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이름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으니 시청자들에게 충분한 재미를 선사한 것 같습니다.

추노는 다양한 패러디, 연예인들의 카메오 출연 등 사극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로 시청자들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추노 속에서 또 어떤 장면들이 숨어있을지 관찰하며 보는 것도 추노를 시청하는 또 하나의 재미인 것 같습니다.


손가락을 눌러주는 센스!~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