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구준엽, 이제 우리가 지켜줘야할때! 본문

연예 뉴스. 말. 말. 말

구준엽, 이제 우리가 지켜줘야할때!

카르페디엠^^* 2009. 6. 2. 17:50
반응형
 잊을만하면 한번씩 터지는 "연예인 마약 사건" 매번 마약 사건이 터질때마다 마약 투약 혐의조사를 받고, 억울함을 호소했던 가수 구준엽. 이번에도 그는 무혐의 였습니다.


"NO DRUG"

  <한겨레 21>
  며칠전에 인터넷에서 본 구준엽의 사진입니다. "NO DRUG" 마약을 하지 않았다. 필자는 저 사진을 보고 얼마나 억울 하면 저런 티셔츠를 입고 다니겠나?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구준엽은 02년, 08년 그리고 이번 마약 조사까지 총 세번의 혐의로 조사를 받았습니다.


"구준엽의 눈물"
 
<사진 KBS1>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았던 구준엽씨가 인터뷰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며 인권을 요구했던 구준엽. 구준엽의 어머니께서는 구준엽의 마약혐의소식(02년) 때문에 쓰러지셨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부모의 입장에서 자식이 마약 혐의 조사를 받았다는 자체가 엄청난 쇼크 였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자식의 입장에서 아무리 혐의가 없다고 하여도 의심을 받고 이런 조사를 받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을것입니다.


"구준엽의 이미지"

<사진 스타뉴스>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 라는 속담이 있듯이 의심을 하는 사람들(검찰)도 있을것입니다. 솔로가수로 클럽 DJ(DJ KOO)로도 꾸준한 활동하면서, 밤업소 클럽 DJ라는 이미지 때문에 마약 투약 혐의를 받아왔었습니다. 클론시절 대만의 한류스타 였던 그는 탄탄한 몸과 강인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마약투약혐의를 받는 클럽 DJ로 전략해버린듯 하여 구준엽 개인의 이미지에도 큰 상처를 입었다는 생각이들어 안타깝습니다.


"구준엽 이제 우리가 지켜줘야할때"

<사진 연합뉴스>
  마약 투약 혐의를 받으며 인권을 무시당하는 구준엽. 이럴때 일수록 우리는 그를 더욱 더 응원해주며 그의 결정을 존중 해줘야 할것 같습니다. 구준엽 뿐만아니라 우리도 언젠가 우리 자신의 인권을 침해 받을지 모릅니다. 우리 자신의 인권을 보호 받기 위해서라도 그를 응원하며 지지해줘야할것 같습니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